고수,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고수,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고수,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고수는 오늘 팬 카페 에 “2008년 어느 날 한 여자가 제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오랜 시간 거리를 두고 마음을 숨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를 원한다는 걸 알았고,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누구보다 서로를 믿고 의지하기에 평생을 함께하고자 결심했습니다”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올렸다. 지난해 양가 상견례를 마친 고수는 오는 2월 17일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10 아시아
여자 친구와 11살 차이, 도둑놈 소리 들을까봐 걱정했는데, 아 이주노 형님은 23살 차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영, 4살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교제 중. 지난해 3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등산, 음악 감상 등 비슷한 취미를 공유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8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영은 교제를 축하하는 지인의 트위터 멘션에 “부끄 부끄”라고 답하면서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10 아시아
남자 친구와 4살 차이, 궁합도 안 보는 나이라는데, 아 거기다가 돈 잘 버는 금융계 종사자, 부럽습니다, 부럽습니다.

박지성의 아버지, 박지성 열애설 전면 부인. 박지성이 지난 2001년 안정환과 이혜원의 결혼식에서 만난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오지선과 열애 중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아버지 박종성 씨는 “부모도 모르게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는 게 말이 되냐”며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고, 박지성의 소속사 JS리미티드 역시 “결혼을 전제로 열애를 할 정도라면 우리도 알았을 것이다. 전혀 모르는 일”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아빠와 회사, 화가 났는데, 박지성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아 오지선이 김태희 친구라네, 흔들립니다, 흔들립니다.

개그맨 박충수, 초등학교 동창과 8년 째 열애 중. tvN ‘따지남’ 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충수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짝꿍이었던 친구와 13년 만에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여자 친구는 대학원을 졸업한 후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일반인이다.
10 아시아
큰 마음 먹고, 8년째 열애 공개했는데, 아 고수, 박지성, 현영에게 묻혀버렸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고영욱이 공개한 여자 친구 사진, 알고 보니 광고 촬영 사진인 것으로 밝혀져. 고영욱은 지난 9일 본인의 트위터에 “얼마 전부터 만나기 시작한 내 새로운 여친님. 덕분에 대학교 졸업식 가운도 입어보고. 널 많이 아낄게!”라는 글과 함께 졸업 가운을 입은 여성과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10 아시아
…그렇게 부러웠어요?

영화 , TV 드라마로 제작. 드라마 제작사 래몽래인은 를 제작했던 영화사 신씨네와 손을 잡고 극본을 공모 받아 16부작 미니시리즈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용에 특별한 제한은 없으나 반드시 영화 를 모티브로 해야 하며, 16부작 미니시리즈의 시놉시스와 대본 2회분을 제출하면 된다. 극본공모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차태현 만한 견우, 또 없습니다.

백지영, MBC 파일럿 프로그램 단독 MC로 발탁. 의 전성호 PD가 연출하는 는 의 연애 버전으로, 남녀 네 커플이 다양한 공연을 함께 연습하면서 생기는 갈등이나 감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보조 MC 겸 심사위원으로는 정형돈, 길, 호란이 확정됐으며 슈퍼주니어의 성민, 엠블랙의 이준, 이태성, 박휘순, 카라의 한승연, 애프터스쿨의 리지, 씨스타의 효린, 시크릿의 한선화가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월 24일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오늘 뉴스는 부농부농, 내 마음은 부글부글.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