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영진, 한우쇼핑몰 CEO 돼
개그맨 박영진, 한우쇼핑몰 CEO 돼
개그맨 박영진, 한우쇼핑몰 CEO 돼. 박영진은 오늘부터 한우전문쇼핑몰 ‘우하하하’를 열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KBS ‘두분토론’ 코너에서 ‘소는 누가 키워?’라는 유행어를 히트시켰던 박영진은 실제로 누가 키운 소인지, 어떤 사료를 먹였는지까지 쇼핑몰에서 공개한다.
보도자료
무으어어어? 배송 할인? 배애애소옹 하리이이인? 우리 때는 그냥 국내산 한우라면 ‘착불이다’ 하고 던져줘도 ‘하아이고 이 귀한 걸…’ 하면서 배송료 내고 택배 아저씨 기름 값 드리고 그랬으어.

가수 이효리, 소속사 후배 걸 그룹 스피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이효리는 오는 10일 공개되는 스피카의 ‘독하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와 스피카의 소속사인 B2M엔터테인먼트는 이효리가 뮤직비디오 출연 전부터 스피카에게 관심을 보이며 프로필 사진 촬영을 비롯해 데뷔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신인 걸 그룹 뮤직비디오에 섹시한 효리 언니라니 이것이 팀킬.

가수 박지윤, tvN 출연자로 가장 먼저 확정. 프로그램 관계자는 “독특한 발성법과 음색으로 유명한 박지윤이 어떤 식으로 오페라 아리아를 소화할지 기대된다”고 밝혔고, 박지윤 역시 “의 열렬한 팬이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한 번 오페라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제의가 와서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지윤은 실제로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바 있다.
보도자료
서정학 교수님의 ‘고마워요~’ 없는 라니요!

MBC , 포맷 변경과 함께 첫 게스트로 이준석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 섭외. 오는 5일부터 스튜디오를 벗어나 현장에 직접 나가는 포맷으로 바뀌는 에서 이준석 위원은 시의성에 맞는 인물을 만나는 ‘핫피플’ 코너의 손님으로 초대된다. 주병진은 이준석 위원이 과거 전국철거민연합을 향해 욕설을 한 것에 대해 사과를 요구하고, “이제 겨우 10일 된 비대위원이 마치 삼선의원처럼 두리뭉술 넘어가는 화법부터 배운 것 같다”고 지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에 대한 추억은 그냥 추억으로만.

그룹 JYJ, 오는 3월 한국 가수 최초로 남미 단독 공연 열어.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9일 칠레, 11일 페루에서 JYJ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JYJ의 남피 프로모터 측은 ‘현재 남미에서 JYJ의 인기는 K-POP 열풍과는 다른 클래스의 인기’라며 남미 공연 추진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2010년 말 페루의 하이틴 차트가 발표한 올해의 노래로 JYJ의 ‘Get Out’이 선정되기도 했다.
보도자료
보고 싶었어요? 바보, 왜 참았어요.

MBC ‘나는 가수다’ 순위 발표 방식 변경. 그동안 모든 출연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순위가 발표되었다면 오는 8일 방송부터는 1위부터 7위까지의 순위가 차례대로 공개되고, 호명된 가수는 세트장 밖으로 나가는 방식이 도입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가수다’ 연출을 맡은 이지선 PD는 “‘나는 가수다’가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아 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했고, 작은 변화들도 그 과정 중 하나”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나중에는 순위 발표 중간에 ‘1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라는 멘트까지 보게 되려나요.

책 를 쓴 김난도 교수, 샤이니 신곡 작사 맡아. 김난도 교수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트위터에 ‘샤이니 새 노래 가사를 쓰기로 해서 머리를 쥐어뜯고 있습니다’라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직 완성된 결과물이 나온 것이 아니라 언급하기가 매우 조심스럽다”며 “힘들어 하는 청춘들을 위로할 수 있는 곡을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기획”이라 설명했다. 이 곡이 올해 발표될 샤이니의 새 앨범에 수록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10 아시아
왜 그대들은 하나 같이 초봄에 피지 못해 안달인가 Baby / 그대 좌절했는가 Oh / 친구들은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그대만 잉여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가 Cry / 잊지 말라, 그대라는 꽃이 피는 계절은 따로 있다 Yeah / Ah Ah Ah Ah프니까 청춘이다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