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내년 2월로 예정된 주다스 프리스트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결정
임재범, 내년 2월로 예정된 주다스 프리스트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결정
임재범, 내년 2월로 예정된 주다스 프리스트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결정. 주다스 프리스트는 밴드의 마지막 투어를 진행 중이며, 임재범은 이날 무대에서 메탈 밴드 디아블로와 함께 공연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여자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가족들 새해 선물을 사고 지갑이 얇아진 남성들은 어찌 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빅뱅 태양, 21일 방송되는 SBS E! < K-STAR news >의 ‘빅 매치! 아이돌 랭킹’에서 크리스마스에 솔로 일 것 같은 스타 1위로 뽑혀. 원더걸스의 소희는 같은 부문의 여자 아이돌 1위로 선정되었으며, 해당 코너에서는 절대 솔로일 것 같지 않은 스타 역시 설문 결과를 발표한다.
보도자료
솔로라뇨! 태양 군은 음악과 댄스와 삼각관계에 빠져 있을 뿐입니다!

이효리, 독거노인들의 난방비를 위해 5000만원 기부한 사실 알려져. 해당 사실은 트위터를 통해 밝혀졌으며 이에 대해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칭찬 받을 일 아닙니다”라고 겸손해 하면서도 “이 분들 난방비에 제 돈 쓸 일이 없어지길 소망 해 봅니다”라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대한 촉구의 뜻을 내비쳤다. 또한 이효리는 직접 연탄을 나르는 등 봉사 활동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10 아시아
거꾸로 해도 이효리라서 안팎으로 모순 없이 살 수 있나봅니다. 음악과 댄스가 없어도 충분히 아름다운 여인이었네요.

MBC, 27일 밤 11시 다큐멘터리 방영. 은 윤형주, 조영남, 김세환이 미국에서 진행한 세시봉 콘서트를 동행 취재한 내용으로 가수 이소라가 내레이션을 녹음 했다.
보도자료
세시봉 레퍼토리를 리메이크 한 이소라 씨의 무대가 더 보고 싶은 1인.

XTM, 2012년부터 프로야구 중계 재개. CJ E&M은 2009년까지 프로야구 중계를 했던 스포츠 채널 XPORTS의 노하우를 활용해 4월 개막전부터 프로야구 전 시즌을 방송으로 중계 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 야구공과 자동차의 스피드 대결
: 방망이로 내리치며 주먹 단련하기
: 야구 선수와 치어리더의 스릴만점 심리 게임

MOT의 리더 이이언, 내년 1월로 예정된 베이루트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확정. 베이루트는 잭 콘돈을 중심으로 한 미국의 6인조 인디 밴드이며, 이이언은 2007년 발표된 MOT의 앨범 이후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보도자료
못 가도 안 가요? 못 가니까 꼭 가요.

NBC 의 팬들, 목요일 오후 뉴욕 NBC 본사 사무실 밖에서 플래시 몹 계획. 방송사는 시청률을 이유로 다음 방영 스케줄에 해당 드라마를 편성하지 않은 상태이며, 팬들은 이에 반발하기 위해 트위터를 통해 이러한 계획을 진행시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래시 몹 참가자들은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참하고 최근 방영된 의 ‘글리 패러디’ 에피소드에 등장한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뉴욕 데일리
스케줄에 업무사항을 써 놓지 않은 직원을 위해 회사에서 통장에 8억을 몰래 입금하는 플래시 몹을 좀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만 .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