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소속사, 김연아가 TV조선과 JTBC의 뉴스 앵커로 기용되었다는 보도에 대해 “과대포장되었다”고 밝혀
김연아의 소속사, 김연아가 TV조선과 JTBC의 뉴스 앵커로 기용되었다는 보도에 대해 “과대포장되었다”고 밝혀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김연아가 TV조선과 JTBC의 뉴스 앵커로 기용되었다는 보도에 대해 “과대포장 되었다”고 밝혀. 조선일보는 신문 1면에 9시 뉴스에 김연아가 깜짝 앵커로 등장한다고 보도 했으나, 김연아 측은 개국 축하를 위해 앵커 콘셉트로 짧게 인터뷰를 진행한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김연아가 포디움에서 눈물을 흘리며 떠올린 건 조국이지 조선이 아니었습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 ‘종편 특혜 저지 및 미디어렙법 입법 쟁취’를 위한 총파업에 돌입. 또한 경향 신문과 한겨레, 국제신문, 경남도민일보는 1일 발행한 신문의 1면 하단에 백지 광고를 실어 “조중동 방송의 특혜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10 아시아
‘여백의 미’야말로 조선의 전통적인 미학인데 말입니다.

11월 30일 여의도에서 열린 FTA 비준 무효 콘서트, 주최측 추산 5만 명 관객이 모여. 이와 관련해 공연을 기획한 탁현민 교수는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연의 자발적 후불제 수익은 총 3억 41만 원”이라며 “최소한 6개월간의 서버비용을 마련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쫄면 안돼! 쫄면 안돼! ……. 분식집 CM송인 것 같죠?

30일 열린 JTBC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범, 자신의 캐릭터를 위해 “총 11kg을 감량하게 됐다”고 밝혀. 김범이 극중에서 연기하는 국수에 대해 “자신이 천사라고 믿는 인물로, 잘 때 등에서 날개가 나올까봐 옷을 입지 않는다. 이 때문에 노출신이 많이 신경이 쓰였다”고 설명 했으며,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에 바나나와 고구마 하나씩을 먹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10 아시아
다이어트 할 때도 쫄면 안된다면서요? 칼로리가 458 kcal = 약 밥 1.5공기

에서 하차를 결정한 크리스토퍼 멀로니, HBO 시즌5에 출연 조율 중. 제작진은 출연을 확정하기 전까지 구체적으로 캐릭터를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이며, 새 시즌은 내년 여름 방송 예정이다.
로이터
이제 뱀파이어들이 문제 일으키면 성범죄 전담반이 연락 받는 겁니다. 수갑 차고 경찰 출동 하는 거예요!

유지태와 김효진, 2일로 예정된 자신들의 결혼식의 축의금 일부를 미얀마의 학교 건립 기금으로 기부 할 예정 밝혀.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이들이 홍보대사로 참여하고 있는 월드비전 박종삼 회장이 맡으며 사회는 배우 지진희와 개그맨 김준호가 맡는다.
10 아시아
축하하고, 지지합니다. 허니문 푸어와 베이비 푸어로 한숨 쉬는 많은 커플들에게도 신념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SBS ,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11월 30일 방송분과 관련한 재촬영 논란에 대해 “기존의 남성 5명과 새로운 여성들의 만남”이라고 밝혀. 은 30일 방송된 ‘모태솔로편’이 출연자가 고소당하는 사태로 인해 소수 인원을 변경해 재촬영 된 것이라고 보도 되었으나, 제작진은 고소당한 출연자를 제외 한 상황에서 전체 회의를 통해 “남성들은 전원 새로운 여성들과, 여성들은 전원 새로운 남성들과 촬영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내막을 알렸다.
10 아시아
그러니까, 굳이 재도전을 해 가면서 꼭 짝을 찾아야 할 필요가……

레니 크라비츠, 프랑스 최고 명예 상인 레종 훈장 수여 받아. 이와 관련한 축하연에서 프레드릭 미테랑 프랑스 문화 장관은 레니 크라비츠에게 “당신의 음악은 흑인과 백인의 음악을 자유롭게 넘나든다”고 찬사를 보냈으며, 레니 크라비츠는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음악적 성취를 얻었던 기억을 언급하며 “동화 같은 일이지만, 사실이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AP 파리
아, 여전히 세상 어디에서는 동화가 현실이 되기도 하네요. 그럼 아직 포기 할 때는 아닌가 봐요. 화이팅!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