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김희철,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 MC로 발탁.
의 ‘라디오스타’ MC로 발탁." />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MBC 의 ‘라디오스타’ MC로 발탁. 객원 MC로 출연해 좋은 활약을 보였던 김희철은 신정환의 자리를 대신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다른 MC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김희철의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고. 김희철이 고정 MC로 출연하는 날 첫 게스트는 하수빈과 강수지다.
10 아시아
희시카, 하수빈 코스프레하고 ‘노 노 노 노 노’ 부르는 걸로 신고식 갑시다!

아이유, 오는 9일 미니앨범 < REAL > 통해 컴백. 아이유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 REAL >의 커버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에는 윤종신, 윤상, 김형석 등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도자료
아이유의 목소리로 윤상의 ‘문득 친구에게’ 같은 노래를 불러준다면 아이유의 사생을 뛰겠어요.

추신수, 지난 1일 MBC 의 ‘무릎 팍 도사’에서 “병역 문제로 (소속팀에서) 미국 시민권 제안이 있었지만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말해. 추신수는 “많은 분들이 병역면제를 받기 위해 참가한 것 아니냐고 물어보는데 물론 그 부분이 없지 않았다. 하지만 병역특례가 100% 목표였다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다. 상대팀과 선수들을 이기는 것이 첫째다. 한국야구를 세계에 알리고 한 단계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다. 2009년 WBC에서 우승을 해도 병역특례 혜택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부상도 있는데 왜 나가냐고 했지만 그래도 뛰었다. 아시안게임도 마찬가지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면제가 아니라 특례인데요 뭐. 신교대에서 보온병과 폭탄 구분법만 배우면 유사시에 충분히 군인 역할 할 수 있을 겁니다.

MBC, 과 에 이은 새로운 하이킥 시리즈 제작 의사 밝혀. 그러나 이에 대해 제작사 측은 새 시즌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하이킥’ 시리즈의 갑은 MBC, 을은 제작사, 울트라 슈퍼 甲은 김병욱 감독입니다.

이시영, 지난 11월 27일과 28일 제10회 KBI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에 출전해 우승. 이시영은 복싱 다이어트를 시작한 뒤 실제 선수에 도전, 두 번째 도전만에 우승했다.
10 아시아
이 분의 정체는 뱀파이어 이지아를 이기기 위해 천 년을 기다린 하이랜더일지도…

DJ DOC의 이하늘, 오는 3일 방송하는 MBC 드라마넷 에 출연해 “길이 어려웠던 시절 3000만원에 달하는 돈을 빌려줬지만 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다. 돈을 빌려준 후 길이 , 등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은근히 돈을 갚기를 기대했다. 그러나 입을 싹 닦고 얼마 전에는 집까지 장만했다. 계속되는 빚 독촉에도 결혼할 때 축의금으로 3000만 원을 돌려주겠다고 한다”고 말해.
보도자료
에서 애드립 한 번 할 때마다 받아주면 한 번에 만 원씩……..이면 평생 못 갚으려나요 ^^;;;

유상무, KBS Joy 에서 함께 출연한 유세윤에 대해 “유세윤이 예쁜 여자를 보면 고정으로 하는 작업 멘트가 있다”고 말해. 이에 대해 유세윤은 직접 “비록 내가 지금은 결혼했지만 사정이 있어서 이렇게 돼 버렸다. 곧 결혼 무효 기사가 날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한다며 농담을 던졌다. 하지만 유세윤은 “이제는 아빠로서의 삶을 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고.
보도자료
그리고 UV로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겠죠.

카니예 웨스트의 신보 < 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 >, 발매 첫 주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이로써 카니예 웨스트는 네 장의 앨범이 연이어 앨범차트 1위로 데뷔하는 기록을 세웠다.
빌보드
카니예 웨스트는 ‘Dark twisted fantasy’를 트위터 말고 음악에만 쏟았으면 전 지구인을 정복했겠죠. (궁금하신 분들은 그의 최근 근황 검색을…)

박지성, 지난 11월 30일 MBC 에서 자신이 즐겨보는 MBC 출연자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달라는 질문에 “정형돈 씨는 요즘 물이 올랐다”고 말한 뒤, “어린이도 힘을 내서 병이 나아야 하니까 하하 씨도 힘냈으면 좋겠다”며 하하를 골라.
보도자료
하하가 여기서 더 힘내려면 두 개의 심장이 필요할 텐데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