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오는 12월 15일 지드래곤과 탑의 싱글과 24일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 활동 재개. 빅뱅은 두 사람의 앨범에 이어 오는 2011년 1월 3일에는 승리의 디지털 솔로를, 2월 1일에 빅뱅의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YG블로그
연말 보너스 종결자군요. 그런데 셋이 연이어 활동한다는 것보다 YG가 정확한 날짜에 앨범을 낸다는 게 더 놀랍네요. ^^;

지난 27일 마카오에서 열린 Mnet , 올해의 가수상에 2NE1, 올해의 앨범상에 2NE1 정규앨범, 올해의 노래상에 그룹 miss A의 ‘Bad girl good girl’ 선정. 그러나 이 날 시상식은 참가 가수들이 대부분이 상을 받았고, 불참자 중 수상자는 시상 순서 자체를 마련하지 않아 비판의 대상이 됐다.
10 아시아
결혼식은 참석하면 식권을 줍니다. MAMA는 참석하면 상을 주는 것 같더라구요.

김구라, MBC 의 ‘뜨거운 형제들’ 하차. 김구라는 최근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의 스케줄 문제로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뜨거운 형제들’은 곧 시즌 2를 시작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시즌 2는 흰짬뽕 되는 건가요? 뜨겁긴한데 맵진 않을지도…

심형래 감독의 영화 , 오는 12월 30일 개봉. 는 심형래가 과거 연기했던 캐릭터 영구가 주인공인 작품으로, 코미디언 출신인 심형래의 대표 캐릭터인 영구가 주인공으로, 그가 미국 마피아 대부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설정이다. 이 영화에는 하비 케이틀이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CG로도 못 만들 슬랩스틱 코미디 한 번 봅시다!

현빈, 지난 26일 MBC 내레이션 녹음. 현빈은 “평소 관심 있게 지켜보던 ‘지구의 눈물’ 시리즈에 내레이션을 맡아 큰 영광이며, 배우로서 환경, 사회문제에 이번 내레이션 녹음을 통해 동참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어떤 재벌이 알루미늄 배트로 사람 한 대 때리는데 100만원씩 주는 동안 내셔널지오그래픽을 즐겨보시는 재벌 김주원은 이렇게 고상한 기부를 하는군요.

SBS , 지난 28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기준 전국 시청률 20.9% 기록. 이는 27일 23.6%보다 하락한 수치다. 28일 MBC 은 10.6%, KBS 은 9.1%.
보도자료
아, 정정합니다. 기부를 한 건 김주원의 몸을 가진 길라임 씨였군요.

김국진-김용만, 오는 12월 4일 밤 10시에 방영하는 SBS 진행 맡아. 과거 KBS 신인 개그맨으로 데뷔, 함께 전성기를 구가했던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에서 조선시대와 똑같은 방식으로 의식주를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라고.
보도자료
두 사람이 조선에서 을 하면 더 재밌을지도…

김민희-이수혁 결별. 지난 2년간 교제했던 두 사람은 최근 서로 바쁜 스케줄 등으로 만남이 줄어들면서 헤어지게 됐다고.
10 아시아
멀리서 보기만 해도 누군지 아는 체형의 커플을 다시 만나기는 힘들 텐데…….

영화배우 레슬리 닐슨, 지난 28일 84세의 나이로 사망. 레슬리 닐슨은 국내에서도 인기를 모았던 영화 를 비롯해 수많은 코미디 영화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10 아시아
어제 눈이 오더군요. 갈 때까지 푸근함을 남겨 놓고 떠나셨네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