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성균관 스캔들>에 출연중인 믹키유천과 박민영, 한 언론사로부터 교제설이 보도 돼. 그러나 양 측은 이를 부인했다. 박민영 측은 “소문은 들었다. 친해 보이는 게 와전 돼 열애설이 나온 것이 아닌가 생각도 된다. 본인하고 또 다시 확인해봐야겠지만, 두 사람이 사귄다면 먼저 소속사에 말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연기의 합을 맞추고자 하는 학인의 마음이겠지요.

이태곤, 지난 20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내가 77년 11월생이다. 원빈과 동갑인데 사람들이 나이가 많은 줄 안다”고 말해. 또한 그는 “20번 광고미팅을 갔는데 다 떨어졌다. 그러다 보험회사 CF에 故 최진실과 함께 출연했는데 내가 너무 고생을 하니까 스태프들에게 챙겨주라고 말하더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뭘요. 저는 원빈하고 인터뷰하는데 “내가 뭐라고 원빈이 내 얼굴을 보게 하는 죄를 짓나”라고 생각했어요 (….)

비욘세 임신설. 영국 <데일리 메일>은 제이지와 결혼한 비욘세가 현재 임신 3개월 째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비욘세는 부인한 상태다.
데일리메일
20년 후, 이 부부의 아이는 한국에 놀러왔다 서조단이라는 청년을 만나는데…..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에 객원 MC로 출연. 김희철이 출연한 방송에는 이적과 싸이가 게스트로 나온다.
10 아시아
1주차 : 김희철의 나의 인생, 나의 연애, 나의 미모
2주차 : 싸이의 병영일지
3주차 : 김희철-김구라-싸이의 막말 대결
4주차 : 이적 노래 다시 부르기


추자현, 21일 방영하는 KBS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을 짝사랑했는데 < X맨 >에 함께 출연한 윤은혜가 공개적으로 유재석을 좋아한다고 고백해 질투가 났었다. 윤은혜에게 밀리면 안 되겠다 싶어 나 또한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그러자 윤은혜는 재석오빠와 같은 동네에 산다며 약을 올렸다”고 말해.
보도자료
어렸을 때 인기 있는 오빠 갖고 싸우는데 결혼은 예쁘고 공부 잘 하는 아나운서가 하는 그런 느낌?

그룹 JYJ, <빌보드> 홈페이지 메인에 기사 실려. <빌보드>는 21일 인터넷 홈페이지에 ‘JYJ rocks with Kanye on debut album’이라는 제목과 함께 JYJ의 앨범에 카니예 웨스트가 참여한 것을 비롯, 아시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방신기의 전 멤버라고 보도했다.
빌보드
하지만 한국 포털의 메인은 박민영-믹키유천 교제설;;;;;;;;

SBS <대물>, 지난 20일 방영한 5회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7.4% 기록. MBC <장난스런 키스>는 6.1%, KBS <도망자 플랜비>는 10.8%.
보도자료
<대물>은 5회일까요, 시즌 2일까요?

김구라, 지난 20일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에서 이 날 객원 MC로 출연한 토니 안에게 “문희준에게 토니안의 얘기를 많이 들었다. 내가 확실히 밝힐 것은 토니 안은 문희준과 사이가 좋지 않다”며 “토니 안이 내가 문희준 욕할 때 엄청 좋아했다고 들었다. 열심히 잘해 보자”라고 말해.
보도자료
하지만 그 때 문희준 마음은 찢어졌었죠.

박명수와 박경림, KBS <스타골든벨 1학년 1반> 후속 프로그램인 <오 마이 스쿨> 진행. 이 프로그램은 연예인들이 폐교에 들어가 문제를 푸는 방식의 프로그램으로, <스타골든벨>과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이라고.
아시아경제
골든벨-담임 교사 김제동 퇴출 -1학년 강등-폐교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