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정환에 선 지급한 출연료 반환 요구.
MBC, 신정환에 선 지급한 출연료 반환 요구.
MBC, 신정환에 선 지급한 출연료 반환 요구. MBC는 신정환이 해외 도박으로 출연하던 과 등에서 물러나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하지만 MBC는 이를 신정환의 귀국 후 처리할 계획이다. 신정환의 소속사 역시 출연료를 반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정환은 6개월 정도의 출연료를 선지급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도박 좋아하던 자신이 회사에서 버린 패 취급받는 기분은 어떨까요?

지난 19일 한국시리즈 4차전 SK와이번스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 AGB닐슨미디어리서치기준 전국 시청률 10.1% 기록. 이 날 경기에서 SK와이번스는 삼성라이온즈를 꺾고 4전 전승으로 2010 프로야구 우승팀이 됐다.
보도자료
야구는 7개팀이 죽어라 하다 두산이 더 죽어라 해서 2승 3패하면 SK가 우승하는 거군요 (이상 두산 팬 ㅜㅜ)

엄정화, 지난 5월 갑상선암 치료한 것으로 알려져. 엄정화는 종합검진을 통해 갑상선암을 발견, 바로 수술했다고. 현재 엄정화의 건강은 큰 문제없이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엄정화는 수술 후 평소와 다를 바 없이 활동하며 자신의 암 수술 등에 대해 외부에 알리지 않았다고.
10 아시아
다행입니다. 행복할 거예요 ♡

SBS , 극중 동성애자의 언약식을 성당에서 촬영하려 했으나 성당 측의 요구로 중단 당해. 이 드라마의 제작진은 이 장면을 성당 측의 허락을 받아 성당 관계자의 입회하에 찍었지만, 촬영 중 성당의 신부가 이런 장면을 촬영하는 게 교리에 어긋난다고 판단, 촬영을 중단시켰다고. 제작진은 재촬영 없이 촬영한 분량을 편집해 내보낼 예정이다.
10 아시아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을 받는 곳에서도 동성애자가 마음 둘 곳은 없나봅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 SBS 에 출연. 동해는 이 드라마에서 한 밴드의 멤버를 연기한다. 밴드 멤버로는 씨엔블루의 강민혁이 출연한다. 이 드라마에는 문채원과 전태수도 출연한다.
보도자료
성민과 정모까지 더해서 오빠밴드 부활시킵시다!

올 시즌 은퇴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양준혁, SBS 에 출연해 농담 삼아 요즘 자신의 이상형이 그룹 f(x)의 설리 같은 얼굴의 여성이라고 말해. 양준혁은 과거 한효주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다.
보도자료
그 좋은 선구안을 한국시리즈에서 못 쓰고 설리를 찾아내는데 쓰셨군요 ㅜㅜ

영화 의 주인공 다니엘 래드클리프, 2010년 현재 한화로 약 510억 원에 달하는 재산 가진 것으로 알려져. 영국의 에 따르면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금융자산 및 런던과 뉴욕에 가진 부동산 등으로 이 같은 재산이 있다고.
데일리메일
류이치 사카모토 공연 R석은 16만원입니다. 그렇다구요.

조승우, 오는 23일 전역 후 뮤지컬 로 컴백. 조승우의 매니지먼트사 PL엔터테인먼트는 조승우가 오는 11월 30일부터 시작하는 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럼에도 조승우는 여러분의 지갑을 훔치겠죠 (….)

20일 여론조사회사 리얼미터, 700명을 대상으로 Mnet 의 허각과 존 박에 대한 선호도 조사 결과 허각이 42.4%, 존 박이 26.8%라 밝혀. 또한 를 본 사람은 43.4%, 본 적은 없어도 프로그램에 대해 아는 사람은 33.9%였다고.
보도자료
하지만 여론조사는 투표를 해야 결과로 이어집니다. 요 몇 년간 경험상 그래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