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병역기피 의혹에 대해 반박.
MC몽,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병역기피 의혹에 대해 반박.
MC몽,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신의 병역기피 의혹에 대해 반박. MC몽 측은 “MBC 에 나온 치과의사 정 모 씨에게서 치과 치료를 받은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정 모 씨가 나에게 받았다고 한 8000만원은 쇼핑몰 투자금을 반환해준 것이다. 정 씨가 MC몽을 믿고 쇼핑몰에 투자를 했는데 손실을 봐서 반환해준 돈”이라면서 은행거래 내역을 공개했다. 또한 MC몽은 “현재 문제가 된 35번 치아는 서울 소재 치과의사가 치료 과정에서 뽑은 것이다. 군대를 면제받을 의도였다면 치아점수가 2004년 8월 30일에 이미 면제 상황이었고, 정 씨를 통해서도 얼마든지 치아점수를 알아 볼 수 있었음에도 멀쩡한 35번 치아를 뽑을 이유가 없었다. 또한 정 씨 외의 다른 서울소재 치과의사에게 발치를 부탁할 이유도 없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타블로 일로 스탠포드 입학 절차에 대해 알게 되고, MC몽 때문에 치아 번호에 대해 알게 됩니다. 처음 보도자료 봤을 때는 치아를 35번 뽑았다는 줄 알고 깜짝 (…..)

소녀시대, 오는 27일 미니앨범 ‘훗’ 발매에 앞서 티저 이미지와 음원 공개. 지난 18일에 공개된 서현, 제시카, 티파니의 이미지는 헐리웃의 복고풍 첩보영화 포스터 같은 느낌으로, 각각 무기를 들고 있었다.
보도자료
콘셉트 : 올 킬.

장재인과 강승윤 오는 21일 Mnet < M! Countdown > 합동 공연. 두 사람은 이문세의 ‘이 세상 살아가다보면’을 함께 부를 예정이다. 또한 Mnet은 장재인이 탈락한 무대에서 부른 ‘Lemon tree’ 대신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을 녹음해 음원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Mnet에서는 이전까지 탈락자들이 마지막으로 부른 노래를 음원으로 공개했다.
보도자료
이거 저거 다 필요 없고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

MBC 최일구 앵커, MBC 의 ‘무릎 팍 도사’ 출연. 곧 MBC 를 진행할 예정인 최일구 앵커는 오는 20일 ‘무릎 팍 도사’를 녹화한다. 최일구 앵커는 그동안 방송에서 경험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이것이 바로 모두가 기다려온 예능 복귀.

서인영, 19일 SBS 에서 의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 중인 애프터스쿨의 박가희에 대해 “프로그램 출연 결정을 할 때부터 가희 씨의 존재가 신경이 쓰였다. 가희 씨가 가수 후배지만 나이는 나보다 많은데다가 만만치 않게 기가 센 사람이라 솔직히 처음부터 불편했다. 가희 씨가 나에게 ‘건방지다’고 한 후, 카메라 앞에서 서로 억지로 웃는 척은 했지만 분위기는 그게 아니었다. 그러다가 어느 날 가희 씨가 나를 따로 한 번 보자고 불러내서 얘기를 해서 풀었다.”
보도자료
‘영웅호걸’은 이런 걸 찍어야죠!

폴 포츠, KBS 출연. 새 앨범 홍보차 한국에 오는 폴 포츠는 인천 종합환경연구단지에서 개최되는 에 출연해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보도자료
허각-존 박과 함께 ‘죽어도 못보내’라도 한 번….. 가사는 잘 외우시죠?

SBS , 지난 18일 TNS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9.0%. KBS 은 13.0%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MBC 첫 회는 9.6%.
보도자료
자이언트는 성큼성큼 앞서고, 유생들은 잘금잘금 따라 갑니다. 그리고 역전 하려면 일단 시청률이 낮아야….

로이터 통신사, 그룹 JYJ 소개하는 기사 실어. 로이터 통신사는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동방신기 세 멤버가 최근 JYJ를 결성하고 서울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서울 쇼케이스는 1만석이 15분 만에 매진되는 인기를 누렸다”고 밝혔다.
로이터
훗. 이 정도가 인기면 잠실 주경기장 공연이 풍선으로 덮이는 걸 보면 초현실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겠어요.

그룹 원더걸스의 유빈,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직 어리다고 믿고 싶다…그런데 이젠 밤을 새면 너무 힘이 든다…몸이 말을 안 들어 ㅠㅠ”란 글을 써. 유빈은 1988년에 태어났다.
트위터
야.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