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18일 <스포츠 서울>이 한 재미동포에게 자신이 도박빚을 져...
이 한 재미동포에게 자신이 도박빚을 져..." /> 비, 18일 이 한 재미동포에게 자신이 도박 빚을 져 고소당했다는 기사를 쓴 것에 대해 반박. 은 비가 재미교포 앤드류 김으로부터 3년 전 15만 달러를 빌려 라스베가스에서 도박을 했으나 갚지 않아 고소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앤드류 김의 법적 대리인은 비가 15만 달러를 갚을 것이라 거짓으로 주장했고, 갚을 생각 없이 의도적으로 15만 달러를 소유했으며, 부당하게 가졌기에 사기, 의무위반, 횡령, 계약 위반, 부정축재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에 대해 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앤드류 김은 지난 2007년 비의 월드투어 LA 공연을 담당했던 프로모터로, 비에게 3000만 달러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며 “앤드류 김이 당시 현지 프로모터로서 해야 할 계약조건을 지키지 않았고, 증거도 갖고 있다. 공연 취소 후 소송이 뜻대로 되지 않자 엉뚱한 일로 비를 음해하려고 하고 있다. 비는 앤드류 김에게 돈을 빌린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보도자료
‘비’가 돈이 없어서 15만 달러를 빌렸는데 3년 동안 갚지 않았고, 빌려준 사람은 3년 만에 고소를 한 거네요? 흠, 지우 탐정이라도 고용해야 해결될 사건이군요.

그룹 JYJ, 오는 11월 27일과 28일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JYJ Worldwide Concert in Seoul’ 개최. JYJ는 양일간 10만석 규모로 공연을 할 예정이다. JYJ측은 제니퍼 로페즈 등의 콘서트를 연출한 제리 슬로터에게 연출을 맡길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공연장에서 흔들 풍선 색깔은 정해졌나요? ^^;

김인규 KBS 사장, 18일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에서 의 미성년출연자들의 복장에 대해 적극 규제하겠다고 밝혀. 김인규 사장은 “사회 통념을 벗어난 선정적인 복장에 대해서는 자체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의 경우 이런 위험성이 있어 용 복장과 안무를 별도 준비시킬 것”이라고 말해. 또한 그는 “심야 시간 녹화프로그램에 미성년 출연 적극적으로 자제 시킬 것이다. 실제 그러한 규제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아무리 설리 눈웃음이 예뻐도 다크서클까지 보고 싶진 않아요. 그런데 이 분이 말한 적절한 의상이 용은 아니겠죠?

그룹 2AM, 지난 17일 밤 12시 티저홈페이지를 통해 새 정규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이젠 없다’ 발표. 50초 가량의 ‘이젠 없다’ 미리듣기 공개 직후 티저 홈페이지는 몰려든 팬들로 인해 서버가 다운 됐다.
보도자료
‘듣기’에 강한 아이돌이 가을에 돌아오는군요.

SBS 의 ‘영웅호걸’ 출연자들 패션지 화보 찍어. 12명의 출연자들은 영화 , , , 등을 오마주한 화보를 찍었다. ‘영웅호걸’ 출연자들 중 노사연은 생애 첫 화보 촬영이었다고.
보도자료
가수도 연기자도 음악도 영화도 모두 예능으로 모여 화보를 찍는 시대인 겁니다.

축구선수 기성용과 그룹 2NE1의 산다라 박, 최근 미투데이로 친구 돼. 기성용은 과거 동료 축구선수 김주영의 미니홈피에 “산다라박 내 거다”라는 글을 남겼고, 지난 16일 미투데이 개설 직후 산다라 박과 서로의 주소를 등록해 친구가 됐다. 이에 산다라 박은 기성용이 뛰고 있는 스코틀랜드에 가보고 싶다는 글을 남겼다고.
미투데이
하지만 양싸는 2NE1에게 5년 연애 금지령을 내렸을 뿐이고, 홍대에 있는 산다라는 스코틀랜드의 미친에게 다정한 미친 문자나 미친 듯이 보내야할 뿐이고…

Mnet , 18일 현재 인터넷 사전 투표에서 허각이 존 박을 제치고 1위. 지난 주 방송에서 장재인이 떨어진 직후부터 시작된 이 투표에서 지금까지 존 박과 장재인 등에 뒤지던 허각은 오후 5시 52분 기준으로 30965표를 획득, 21825표의 존 박을 9천여표 차이로 앞서고 있다.
10 아시아
우정이 사랑으로, 사랑에서 경쟁이 피어나 역전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이 짜릿한 청춘 서바이벌!

SBS 밤 9시대 드라마 1년 3개월 만에 폐지 소문. 항간에 따르면 SBS는 후속으로 방송하는 과 이후 이 시간대 드라마를 폐지할 것이라고. 이는 SBS가 이 시간대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계속 적자를 보고 있기 때문이라고. 그러나 이에 대해 SBS측은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10 아시아
그래도 는 다른 시간대에서라도 시즌 2를 보고 싶은 1人.

가수 김원준, 후속으로 방영하는 MBC 새 일일 드라마 출연. 이 드라마에서 김원준은 재벌가의 둘째 며느리(심혜진)와 스캔들을 빚는 유명 뮤지컬 배우 에릭으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설마 “뭐 타는 냄새 안나요?”나 “왜 6.25가 일어난지 알아요”같은 대사를 날리고 나서 밤 중에 하이킥하는 캐릭터는 아닌 거겠죠…

18일 MBC 의 ‘10주년 기념 뻔뻔한 자축쇼!’에 싸이와 함께 출연하는 성시경, “걸그룹이 국방의 사기충전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다. 안 좋은 일 있으면 관물대에 붙여 놓은 소녀시대 유리의 사진을 보고 유리야 힘낼게라고 되뇐다”고 말해. 또한 그는 제대 후 2NE1을 처음 만났을 때 “오래 군생활을 해선지 남 같았다. 인사하는 2NE1을 보고 당황해 선배답지 못한 행동을 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성시경은 에서 박지윤의 ‘성인식’ 춤을 추기도 했다고.
보도자료
성발라….. 성덕후?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