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최일구 기자, 저녁 8시로 시간대를 옮기는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앵커 복귀." />MBC 최일구 기자, 11월 6일부터 저녁 8시로 시간대를 옮기는 주말 앵커 복귀.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주말 를 진행했던 최 앵커는 ‘쓰레기 만두’ 파동 당시 영세 만두 가게들까지 피해를 입자 “저희도 만두 시켜먹었습니다”를 비롯해 홍도의 오염 실태를 보도하며 “홍도가 울고 있습니다” 등의 멘트로 ‘최일구 어록’을 남겼으며 지난 6월 지방 선거 개표 생방송에서 “가수 비가 LA에 간다는 말을 네글자로 하면? LA 갈 비”라는 농담을 던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10 아시아
MBC가 개편을 맞아 주말 예능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26.1%로 일일최고시청률 기록, KBS 는 11.9%, MBC 는 5.6%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이게 다…제목 때문은 아니겠죠?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에 송강호 캐스팅. 장 마르크 로셰트의 SF 만화를 원작으로 한 는 빙하시대를 맞은 지구에서 마지막 생존자들이 타고 있는 기차 안 다양한 인간군상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10 아시아
이미 1번 칸 1열 왼쪽 창측에 앉아계시는 줄 알았지 뭡니까.

슈퍼주니어, 지난 14일 일본 후지 TV에서 방송된 메디컬 드라마 첫회에 소개. 극중 병원에 입원한 환자로 등장한 소녀는 병실에 슈퍼주니어의 CD와 잡지 등을 가져다 놓고 “슈퍼주니어는 정말 대단하다. 한국 최고 인기그룹이고 꼭 만나고 싶다”는 대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자료
가장 아름다운 엔딩은 역시 수술을 무사히 마친 소녀가 눈을 떴을 때 불붙인 촛불을 꽂은 케이크를 손에 든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침대 맡에 늘어서서 아카펠라 버전 ‘쏘리쏘리’를 불러주는 것일 듯.

이승기, 음원사이트 몽키 3에서 진행한 ‘데뷔 전 에 참가했다면 1위했을 것 같은 가수’라는 주제의 설문에서 4988명 중 2520명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라. 2위는 JYJ의 시아준수가, 3위는 2AM의 조권이 차지했다.
보도자료
고등학생이네요? 한번 불러 봐요. 어…잘 들었구요, 일단 비주얼이 괜찮고 노래도 안정적이에요. 자기 스타일만 좀 찾으면 우리 가 찾는 스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일단 합격 드릴께요. 참, 그런데…취미가 요리…?

Mnet 슈퍼위크에서 탈락했던 김보경, 15일 방송되는 에서 자신과 김그림의 라이벌 미션 곡이었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 불러. 이 날 방송에서는 오디션 과정 중 눈길을 끌었던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하는 슈퍼 시상식도 함께 열린다.
10 아시아
‘베스트 커플상’도 있나요?

YG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4~5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0 YG 패밀리 콘서트’ 개최. 2003년부터 2007년까지 ‘ONE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던 이 콘서트는 3년 만에 부활했으며 빅뱅, 2NE1, 세븐, 거미를 비롯해 최근 YG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싸이 등이 무대에 오른다.
10 아시아
부제는 ‘체조경기장 대폭발’

그룹 씨스타의 다솜, 와의 인터뷰에서 “데뷔 전 하루 20시간 가까운 하드 트레이닝을 받았다. 체중조절을 해야 해서 저녁으로 닭 가슴살을 먹고 10시간 이상 춤을 췄는데 심지어 생일에도 미역국 대신 닭 가슴살만 먹었다. 회사에서 케이크를 준비해 주셨는데 촛불을 끄자마자 도로 가져가셨다”고 말해.
10 아시아
…‘육상돌’의 전설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게 아니었군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