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이벤트│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2차
2차" />
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0쌍(1인 2매, 오후 4시)을 선정해 뮤지컬 에 초대합니다. 공연 일정 및 캐스트를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10/1 (금) ~ 10/6 (수)
당첨자발표 : 10/7 (목)
공연 일정 : 10/8 (금) 오후 4시 우리금융아트센터 10쌍
– 드류 안재욱, 스테이시 신성우, 로니 최민철, 데니스 김진수, 쉐리 선데이, 리지나 백주희
주의사항
– 신분증 필지참 (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바랍니다.(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
관련기사
뮤지컬 │온유, 내일은 록스타

Synopsis
Rock의 도시 캘리포니아의 Sunset strip에서 이 이야기는 시작 된다. 부동산 업자인 허츠는 시장과 공모하여 이 도시의 기존 상권을 허물고 새로운 도시를 계획하려 하고, 이 도시의 전설적인 Rock Club 은 강제 철거의 위험에 빠진다. Rock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대규모 시위를 계획하고 급기야 진압대와 시위대는 강력한 충돌에 직면하게 된다.

이렇게 큰 혼란 속에 두 젊은 남녀가 있으니, 락 가수의 꿈을 가지고 락클럽에서 일을 시작한 ‘드류’와 배우의 꿈을 이루고자 이 도시로 온 ‘쉐리’다. 쉐리는 도시에 오자마자 강도를 맞아 빈털털이가 되고 이를 돕던 드류는 사랑에 빠진다.
드류와 쉐리는 클럽 철거 소식을 듣고, 해체를 앞 둔 전설적인 락 그룹 의 마지막 공연을 유치하고자 한다. 둘의 노력으로 콘서트는 성사가 되지만, 전날 밤에 쉐리는 그룹 리더 ‘스테이시’를 사랑하게 되고 하룻밤을 보내게 되지만 다음날 차여버린다. 급기야 쉐리는 락 클럽을 떠나 ‘Venus strip’ 클럽에서 스트립 댄서로 일하게 되고, 쉐리의 배신에 상처 입은 드류는 사기꾼 매니저를 만나 어처구니 없이 아이돌 가수로 변신한다.

드디어 시위대와 진압대가 충돌하게 되고 드류와 쉐리는 서로를 찾기 시작 하는데… 이때 Sunset strip에 작은 기적이 일어난다. 과연 Rock의 정신은 이대로 철거될 것인가? 드류와 쉐리는 이대로 형편 없는 인생을 계속할 것인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