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지난 29일 참교육 어머니 전국 모임과 바른 성문화를 위한...
홍석천, 지난 29일 참교육 어머니 전국 모임과 바른 성문화를 위한...
홍석천, 지난 29일 참교육 어머니 전국 모임과 바른 성문화를 위한 전국 연합이 조선일보에 “ 보고 게이 된 내 아들 AIDS로 죽으면 SBS 책임져라”라는 문구로 드라마를 비난하는 광고를 실은 것에 대해 비판.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광고가 심히 웃긴다. 그리고 씁쓸하다. 나 홍석천과 놀면 게이가 되고 에이즈 걸린다는 광고도 나오겠다. 내가 10년 전 커밍아웃할 때 에서 하루 만에 잘린 이유가 바로 그거였다. 그럼 그때 나와 출연했던 아이들은 다 게이가 돼야 했는데 그런 아이는 아직 없다”고 적어.
트위터
자식들은 드라마보다 부모의 영향을 더 많이 받을 겁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30일 가수 조영남이 MBC 의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DJ DOC의 학력을 비하하는 등의 발언을 한 것에 대해 에 경고 조치. 조영남은 이날 방송에서 DJ DOC에 “그럼 가수 중에 평균 학력이 가장 낮겠네?”라는 발언을 해서 논란을 빚었다.
보도자료
한국에서는 조영남 자체가 경고 대상이었던 건지도… ^^;

영화 , 3D로 재상영. 영화잡지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의 제작사 20세기 폭스사는 2012년에 을 시작으로 재상영을 할 예정이다.
버라이어티
20세기 폭스는 22세기에도 의 ‘하이퍼 리얼리티 오감만족 빅뱅 분자이동 버전’을 만들겠죠.

윤종신, 오늘 발매한 이적의 앨범 에 대해 이적이 트위터에 앨범을 홍보했다고 글을 올리자 “듣고 있다. 적이 노래 듣다가 쌀쌀해서 찾아 입었다. 깔깔이…”라며 방상내피(깔깔이)를 입은 사진을 올려. 윤종신은 “적아. 난 ‘매듭’이 넘 좋다. 너의 이런 느낌 최고. 이적만이 하는 그것”이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예능과 음악의 합일의 경지에 오른 종신 ‘THE’ 옹이십니다.

이시영, 29일 자신의 소속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이어트 결과 공개. 이에 따르면 이시영은 체지방이 불과 4kg에 불과하다고.
블로그
체지방을 줄일 때는 인증샷을 올리지만 연기 학원 수강증의 인증샷 같은 건 안 올라오는 세상인 거죠.

KBS , 지난 2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0.7% 기록. SBS 는 16.6%, MBC 는 4.5%.
보도자료
곽정환 감독의 , 천성일 작가의 가 될까요?

윤건, Mnet 에 출연. 그는 지난 28일 현재 남아 있는 참가자 중 1-2명의 미션 도우미로 출연했으며, 30일에 방송된다. 윤건은 트위터에 장재인에 대해 “넌 소름이었어”라고 표현하고, 프로그램의 음악 편곡에 대한 아쉬움을 남기는 등 꾸준히 프로그램에 관심을 표명, 제작진이 그에게 출연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왔다. 이날 방송에는 여러 뮤지션들이 출연자의 멘토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다른 뮤지션 중에 ‘그 편곡’의 주인공 조영수가 있으면 가 아니라 가 될텐데요….

배두나, 지난 29일 MBC 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우리 아버지의 회사라고 소문난 P회사의 사장과 아버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 아버지가 회사 창업 시 도움을 주신 적은 있지만 우리 아버지가 P 회사 사장은 아니다”라고 말해.
보도자료
정말 딸이었으면 요즘 김치는 잘 먹겠네요 (……)

MBC 의 연출자 김병욱 감독이 기획하는 농촌오피스 드라마 tvN에서 방영. 이 작품에는 김병욱 감독이 기획을 맡고 에 참가한 이영철 작가와 김영기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는다. 이 작품은 한적한 시골로 발령받은 증권사 직원들이 마을 주민들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김매기 한 번 할 때마다 530원짜리 코스닥 주식 한 주 팔게 되는 건가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