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지난 26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4.6% 기록."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0092715380491086_1.jpg" />MBC 2부, 지난 26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4.6% 기록. 25일의 1부는 15.3%로, 추석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궁금증 세 가지 :
1. SM은 연습생 수업시간에 체육도 가르치나요?
2. 조권은 피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있나요?
3. 구하라 vs 보람 100m 달리기는 내년 설에 볼 수 있나요?

KBS , 지난 27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9.4% 기록. 이 날 방송에서 ‘남자의 자격’은 합창 대회 에피소드 마지막 편을 방송했고, ‘1박 2일’은 MC몽이 빠진 상태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보도자료
빠져서 슬픈 박칼린, 빠져서 애매한 MC몽이더군요.

아이유, 지난 2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성시경과 함께 찍은 사진 올리며 “추석 연휴의 마지막은 성시경 선배님과 함께~ 오빠같이 정말 잘해주셨다~ 조만간 또 뵈용~ㅋㅋㅋ”이라는 글 올려. 아이유는 성시경과 듀엣곡을 취입할 예정이다.
미니홈피
동생종결자의 탄생 : 임슬옹과 듀엣, 태양에게 뽀뽀, 성시경은 오빠. 팬들은 심장마비.

비, 27일 KBS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군입대설에 대해 “내년 이 맘 때쯤 입대하게 될 것 같다. 를 마친 후 전투기와 관련한 영화를 찍는데 아직 어떤 식으로 찍을지는 모른다. 아마 이 영화 출연 때문에 입대설이 불거진 것 같다”고 말해.
10 아시아
전투기 타고 영화 찍고, 착륙하니 공군기지로 입대는 아니겠죠? ^^;

영화 ,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관객 118만 명 동원하며 1위. 는 112만 명으로 2위, 은 86만 명으로 3위. 또한 는 추석 연휴에도 32만 명을 동원하며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보도자료
시사회에서 누군가의 말 : 저기에 부탁하면 원빈도 사귀는 거야?

유희열, KBS라디오 에서 자신이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에 참여한 개그우먼 신보라와 친척지간이라고 밝혀. 유희열은 지난 25일 방송을 통해 “내 사촌동생이다. 개그우먼이 될지 몰랐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가창력과 개그는 유전이군요. 미남 보컬리스트 사촌 오빠에게 노래 지도를 받으세요. 흠흠 (…….)

조권,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관련 사진을 올리며 “열심히 뛰었노라..으아 ㅠ 이날 정말 컨디션 너무 힘들었는데..”라는 글 써. 조권은 방송에서 100M 달리기 등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이며 ‘깝사인 볼트’라는 별명을 얻었다.
10 아시아
다른 아이돌은 자신을 알리기 위해 뛰는데, 조권은 ‘역조강’의 위엄을 보여주려 뛰는 것 같던데요. ^^

사기 및 도박혐의로 불구속된 이성진, 국선 변호사 선임. 이성진은 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으로 알려졌다. 이성진은 지난해 6월 지인에게 2억여 원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아 피소됐다.
10 아시아
10년 후 쯤 지금의 아이돌에 대한 기록 영화를 찍으면 그들은 어떤 모습으로 변해 있을까요? 역시 조권은 강하겠지만요.

MBC , 폐지 5년만에 MBC every1을 통해 부활. 진행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가수 바비킴이 맡을 예정이다. 는 대중음악과 클래식, 재즈 등을 넘나들며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을 초대해 음악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다.
보도자료
이번엔 오래 오래 갑시다.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