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김재철 사장, 자사 시사보도프로그램 <후플러스> 폐지와 <뉴스데스크>의 주말 시간대 변경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이에 대해 MBC 기자들은 성명을 통해 “과거 <뉴스후>는 종교와 재벌, 정치 문제 등 거대 담론은 물론이고, 보험과 휴대전화, 상조 회사 문제를 비롯한 생활 밀착형 소재까지 성역 없이 비판의 칼날을 들이대 권세 있는 자들이 싫어한 프로그램이다. <후플러스>를 없애는 것은 회사가 주장하는 바와 같이 경쟁력, 효율성의 문제가 아니라 언론자유를 침해하려는 권부의 압력에 MBC 경영진이 굴복한 결과다”라고 비판했다.
10 아시아
망해가는 가게에서 물건 팔 때 “사장님이 미쳤어요”라고 하죠? 그렇다구요.

박명수, 유재석과 듀엣으로 노래 부른다는 보도에 대해 부인. 박명수 측은 최근 이 같은 기사가 나온 것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박명수가 디지털 싱글 작업조차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최근 일부 언론에서는 두 사람이 2PR(투 프린스)를 결성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0 아시아
유재석-이휘재, 이휘재-박명수도 할 뻔 했던 투 프린스는 이제 전설의 이름으로 남겠군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KBS <청춘불패> 촬영 중 실신. 나르샤는 최근 과로로 인해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청춘불패>와 진행 중인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0 아시아
쾌유를 빕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영웅호걸>-<청춘불패> 동생들 챙기려니 몸이 피곤할 만하겠어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팬들의 노력으로 실제 별에 자신의 이름이 명명돼. 김희철의 국제 팬클럽은 김희철의 생일이 속한 게자리의 한 행성을 국제천문학조직에 ‘희님(Heenim)’이라는 이름으로 등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별 이름은 국제천문학조직에 명명권을 신청하면 그 후에는 다른 이름으로는 신청할 수 없다고.
보도자료
왠지 김희철은 “세상에 반짝반짝 빛나는 건 나뿐이야!”라고 했을지도…. ^^;

YG엔터테인먼트, 1일 회사 블로그인 YG-LIFE(yg-life.com & yg-life.co.kr)개설. 이 블로그는 소속 가수들의 음반 작업과 연습 과정, 일상생활 등을 공개하는 채널이다. YG-LIFE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 9일 발표할 정규 1집 사진 및 곡 리스트를 공개했고, 2NE1의 앨범에 참여한 블랙아이드피스의 윌 아이엠이 찍은 영상 메시지도 공개했다. 윌 아이엠은 “브라질 런던 캐나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사람들 모두 너희를 좋아하게 만들 음악과 비트들로 너희들과 작업할 거다. 말이 필요 없어, 다 휩쓸어버리자”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팬들에겐 떡밥천국(올레!), <10 아시아>에게는 라이벌 등장인걸까요? (흠……)

서경석, 오는 11월 11일 63빌딩에서 결혼. 이곳은 지난 2008년 이윤석이 결혼했던 장소로, 서경석의 결혼식 사회는 이윤석이 맡는다. 이윤석의 결혼식에서는 서경석이 사회를 맡은 바 있다.
보도자료
설마 신부에게 줄 결혼반지를 이윤석의 손에 낀 커플링을 빼서 주는 건 아니겠……..

그룹 UV, 최근 Mnet < 20`s choice >에서 은퇴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 UV의 소속사 관계자는 “당분간 UV가 해체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은퇴 소감은 < UV 신드롬 >의 내용 중 한 부분을 따라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정상의 자리라는 건 핑계고 코디네이터 황복순을 둘러싼 뮤지와 유세윤의 삼각관계라는 설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황정음의 남자친구인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 지난 8월 31일 SBS <자이언트>에서 황정음과 극중 연인인 주상욱의 베드신에 대해 해당 장면을 보며 씁쓸해하는 자신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젠장…ㅋㅋㅋ’란 글을 올려. 이에 대해 김용준은 다시 트위터에 “ㅋㅋㅋ 사진에 대해 오해는 하지 마세요. 설정샷이니까요”라는 글을 남겼다.
트위터
밝은 달에 밤드리 노닐다가 돌아와 TV보니 얼굴이 둘이어라 하나는 정음이 것이 런만 하나는 뉘 것 인고 내것다만 빼앗긴 걸 어찌 하릿고 – 용준가

Mnet <슈퍼스타 K> 시즌 2, 최근 인터넷에 돌고 있는 톱10 본선 진출자의 명단에 대한 입장 밝혀. 이 프로그램의 김용범 CP는 “명단은 어디까지나 추측”이라면서 “오디션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 자체에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심사위원 K>나 <떡밥투척 K> 같은 것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그룹 시규어로스의 보컬리스트 욘시, 오는 11월 29일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첫 내한공연. 티켓 오픈은 14일 낮 12시 인터파크에서 한다.
보도자료
(욘시 목소리로) 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