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토 오후 5시 15분
은혜로운 트위터는 쿤토리아 부부와 아담부부의 ‘급 만남’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시청자들은 네 사람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영광을 얻었다. 부부동반 모임을 성사시킨 주인공은 평소에도 트위터를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던 닉쿤과 조권. 한강에서 펼쳐진 이들의 피크닉은 곧 쿤토리아 부부의 결혼생활 상담으로 이어지는데, 아담부부가 전수한 성공적인 신혼생활 노하우는 과연 무엇일까. 혹시 그 노하우가 빅토리아의 ‘민낯’ 공개나 닉쿤의 라디오사연 신청이라면 대환영이다.
2010년 8월 28일
2010년 8월 28일
tvN 토 밤 11시
에서는 ‘루저’도 당당한 주인공이다. 만날 서울대 로고가 박힌 티셔츠를 입고 다니지만 실상은 10년째 사법고시를 붙들고 있는 경호, 별 볼일 없는 연기자 지망생이지만 여자친구만큼은 별 볼일 있는 시우, 취업난의 최대피해자 종민 그리고 이 세 남자들을 향해 ‘찌질이’라 부르는 앞집 여자 세홍의 하루는 늘 평탄하지 않다. 세 남자와 한 여자가 이웃사촌의 관계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언뜻 미국 시트콤 과 흡사한데, 여기에 지나치게 밝은 음악과 유세윤의 담담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좌절금지 희망다큐 미니시리즈 ‘루저전’은 보는 내내 웃음을 멈출 수 없게 만든다. 오늘 방송에서는 세 남자의 헌팅 성공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2010년 8월 28일
2010년 8월 28일
KBS2 일 오후 5시 20분
7월, ‘남자의 자격’은 34명의 합창단원을 모집했고 합창곡 ‘넬라판타지아’를 공개했다. 이후 한 달 간 요리 미션이나 아마추어밴드 미션 등으로 방송이 채워질 동안 브라운관 뒤에서 끊임없이 연습했을 단원들의 모습이, 드디어 오늘 공개된다. 오디션 단계부터 맑은 목소리와 풍부한 성량으로 주목받았던 배다해와 선우는 합창단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솔로소프라노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며, ‘넬라판타지아’에 이은 두 번째 합창곡이 단원들의 어깨를 더욱 무겁게 만들 예정이다. 그간 일곱 남자들의 합창실력은 얼마나 늘었을지, 34명의 하모니는 얼마나 아름다워졌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자.
2010년 8월 28일
2010년 8월 28일
오늘의 EIDF
EIDF 시상식 EBS 토 오후 5시 40분
그동안 가 추천한 다큐멘터리는 잘 챙겨보셨는지. 특히, , 을 비롯해 경쟁 섹션 ‘페스티벌 초이스’의 다큐멘터리 12편을 모두 본 사람이라면 오늘 EIDF 시상식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시상내역으로는 대상, 다큐멘터리 정신상, 심사위원 특별상, UNICEF 특별상 그리고 시청자상이 있으며, 어떤 작품이 수상할지 미리 점쳐보는 것도 시상식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EIDF가 막을 내리는 내일,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다섯 편의 수상작 다큐멘터리를 오전 10시 30분부터 연속 상영할 예정이니, 혹시 미처 보지 못했거나 한 번 더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놓치지 말도록.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