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에 출연
의 ‘라디오 스타’에 출연" />이하늘, MBC 의 ‘라디오 스타’에 출연. 이하늘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 이후 MBC 등에도 출연을 재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폭탄같은
……………………………………..라스 10주 가나요.

보아, 의 스핀오프인 SBS 출연. 보아는 이 드라마에 서 테러리스트들의 인질극에 휘말려 정우성이 연기하는 캐릭터의 경호를 받는 톱가수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위기에 빠진 정우성이 보아를 들고 뛰는 건가요!!!!!!!!!

스티비원더,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내한 공연. 스티비 원더는 공연 중 “남과 북은 전쟁이 아닌 대화로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남북 평화를 기원했다.
보도자료
그런데 대화를 안 하네요 (…..)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 KBS 의 새 MC로 출연한 첫 방송에 축하를 위해 찾아 온 비스트의 멤버들 중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이 “이기광이 솔로 가수 AJ로 활동할 당시 백댄서로 활동했다. 숙소도 없는 처지가 너무 처량해 서로 울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묵묵히 뒤에서 춤도 춰주고 랩도 해주고 도와줬던 친구들의 마음을 늦게 알게 돼서 항상 미안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럼 동료들이 앞에서 춤출 때 뒤에서 미국춤으로 서포트를…..

신동,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언제 결혼하느냐는 말 그만 물어보셨으면 한다. 축하해 주시는 분도 계시고 다르게 이 일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시는 분, 그리고 등 돌리신 분 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있다”며 “(여자친구)가 사생팬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아니다. 학교 후배 이야기가 방송용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빵~ 터졌다”고 밝혀.
트위터
사생팬과 결혼이면 집 소개나 부모님 상견례도 필요없;;;;;;;;;

유세윤, Mnet < UV 신드롬 >에서 “영혼을 울리는 소리를 얻겠다”며 흉가 찾아. 이는 서태지가 지난 앨범을 만들 당시 했던 행동을 패러디한 것이다. 유세윤은 무속인과 경기도의 흉가를 찾아 귀신을 달래는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UV는 “우리 음악이 후시딘이 되고 마데카솔이 돼 상처받은 영혼에 새살을 돋게 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UV의 노래는 영혼의 마데카솔이 아니라 알보칠이죠.

SM엔터테인먼트 오너 이수만, 보유 주식가치 617억 6000만 원 기록. 재벌닷컴에 따르면 이수만은 엔터테인먼트 관련 주식 지분을 가장 많이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2위는 키이스트 주식을 132억 1000만 원 가진 배용준, 3위는 30억 2000만 원의 양수경.
보도자료
좀 전에 자장면 시켰는데…

SBS , 지난 1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2.9%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이는 지난 16주 동안 1위였던 MBC 를 추월한 것이다.
보도자료
끈질기게 살아남는 강모가 왕궁을 무너뜨렸군요!

그룹 젝스키스 출신의 이재진, 지난 10일 제대. 이재진은 Y-STAR 와의 인터뷰에서 “그 사건 이후로 나를 맡은 지휘관들이나 병사들이 불편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다. 타 병사들이 신경을 많이 써줘서 군생활을 잘할 수 있었다. 나보다도 힘든 군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건 당시 동생에게 많이 미안했다. 지금은 조카가 많이 보고 싶다”고 말해.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진정 YG패밀리의 사돈총각이군요 ^^

임슬옹, 지난 10일 SBS 에 출연해 “IMF 시절, 한 달에 25만 원으로 가족이 생활했다. 그런데 내가 실용학원에 보내달라고 했더니 어머니가 선뜻 20만 원을 내주셨다 . 어머니가 5만 원을 가지고 생활을 하다 큐빅을 박는 아르바이트를 하셨다. 이후 학원 선생님이 내 사정을 아시고 무료로 해주셨다. 그런데 또 철없이 브랜드 피자를 먹고 싶다고 했다. 그러자 어머니께서 1시간 정도 생각하다 사주셨다. 3~4년 지나고 보니 너무 후회가 됐다”고 말해.
보도자료
회사 사가 한 번 듣죠. god가 부릅니다. ‘어머님께’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