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보아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보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보아가 영화 <스텝업>의 각본을 맡았던 듀안 애들러가 시나리오 및 감독까지 맡은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 작품은 기획 단계부터 듀안 애들러가 보아를 염두에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는 게 SM엔터테인먼트의 설명. 보아는 이 영화에서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 뿐 아니라 남자 주인공과의 러브 스토리도 펼치며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정말 복귀와 함께 허리케인을 부르는 여신이로군요.

가수 세븐과 샤이니의 노래, MBC에서 방송 불가 판정 받아. MBC 심의평가부는 세븐의 < Digital Bounce >의 수록곡인 ‘Money Can`t Buy Me Love’와 샤이니의 < Lucifer >에 수록된 ‘사.계.후’에 대해 방송 불가를 결정했다. 두 곡 모두 가사 중 특정 상표와 특정 사이트가 드러난 것이 문제가 됐는데, ‘Money Can`t Buy Me Love’의 경우 프라다, 게스, 구찌 등 외국 유명 브랜드가 포함됐고, ‘사.계.후’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이란 단어가 삽입되었다.
아시아경제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대체 전체 맥락이 어떤지 싶어 ‘Money Can`t Buy Me Love’ 가사를 읽어본 뒤에 얻은 결론 – 영어네?

김승우,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캐스팅. 김승우는 자신의 전작인 KBS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격인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아이리스>와 마찬가지로 북한 요원 박철영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두 작품의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는 “그의 등장은 아직도 많은 의문을 남기며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아이리스>의 미스터리들을 풀어줄 단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상대를 쏘아보는 눈빛은 그대로겠지만 눈높이 차이가 생기겠네요.

KBS <승승장구> MC진, 전격 교체. KBS는 보도자료를 통해 “개편을 맞이해 김승우를 포함한 남자 4명으로 이뤄진 새로운 MC진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메인 MC인 김승우를 제외한 모든 멤버들은 새로운 멤버들로 전원 교체된다. 새로운 멤버로는 배우 김성수와 DJ DOC의 정재용, 비스트의 이기광이다. 새 멤버로 짜인 <승승장구>는 오는 10일 첫 방송한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이것으로 김승우는 다시 한 번 불사의 아이콘이 되고…

배우 박기웅, 드라마 <더 뮤지컬>에 합류. 구혜선, 최다니엘, 옥주현 주연의 이 드라마에서 박기웅은 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냉철한 뮤지컬 제작자 유진 역할을 맡았다. 박기웅은 지난해 KBS <남자 이야기>를 촬영하던 중 당시 제작자였던 김경용 감독에게 차기작 <더 뮤지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유진 캐릭터를 직접 그림으로 그려 전달했고, 그 이미지가 그간 구상한 유진의 이미지와 매우 닮았다고 여긴 김경용 감독이 박기웅을 유진 역에 캐스팅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문득 떠오른 몹쓸 기사 제목 “S.E.S와 핑클, 10년 만에 한 드라마에서 재회”.

그룹 소녀시대의 팬들, 소녀시대 티파니의 이름으로 기부금 전달. 소녀시대 팬들의 자원봉사활동 모임인 소원봉사단은 아름다운 재단을 방문해 8월 1일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20대 이상 소녀시대 팬들로 구성된 소원봉사단은 매달 정기적으로 1회 이상의 자원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10 COMMENTS’를 위한 하루 열 개 기사 중 이런 소식이 꼭 하나씩은 있길 바랍니다.

그룹 슈프림팀의 멤버 사이먼디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레이디제인, 남자친구에게 자작곡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현재 SBS 파워 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레이디제인은 지난 2일 방송에서 “애인에게 이벤트를 해준 적이나 받아본 적 있나?”라는 DJ 김희철의 질문에 “해준 적은 없고 받아봤다”고 답하며 “당시에 남자친구가 직업이 없어서 차비도 없을 정도로 힘들던 시절이라 데이트를 하면 항상 데이트 비용을 모두 내가 부담했다. 그래서 100일 되던 날에도 그 친구가 선물할 능력이 안 되겠다 싶어 선물을 준비해 갔는데, 그때 선물을 건네기도 전에 그가 갑자기 분위기 있는 곳으로 나를 데리고 가더니 갑자기 CF의 한 장면처럼 이어폰을 꽂아주면서 종이를 한 장 내미는데 거기에 가사가 적혀있었다. 알고 보니 나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였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쌈장’씨(사이먼디)인가요?”라고 질문했고, 레이디제인은 “누구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그 분이 랩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그럼 저도 여자친구 생기면 NO.1 기사라도 써줘야 하는 건가요.

그룹 에픽하이의 미쓰라진, 오늘 입대.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한 미쓰라진은 이곳에서 5주 동안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10 아시아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드디어 위문 열차 공연에서 개코, 최자, 미쓰라진의 폭풍 랩 대결을 볼 수 있겠군요.

설경구, 송윤아 부부, 득남. 지난해 5월에 결혼했던 두 사람은 이것으로 결혼 1년 2개월여 만에 부모가 되었다. 현재 송윤아는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남편 설경구 역시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탄생 소식은 언제나 기쁘죠.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야구선수 김태균과 야구 전문 아나운서 김석류, 결혼. 김태균이 한국에서 뛰던 시기부터 서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김석류의 일본 유학 준비를 현재 일본 지바 롯데에서 뛰고 있는 김태균이 도와주며 더욱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둘의 결혼식은 일본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12월 즈음에 열릴 예정이다.
보도자료
가수 보아, 할리우드 영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인터뷰어와 인터뷰이의 결혼 소식을 보고 연예 기자를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간곡히 말씀드립니다. 안 생겨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