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9월 중순 종영 예정인 <김수로> 후속으로 단막극 편성


후속으로 단막극 편성" />MBC, 9월 중순 종영 예정인 후속으로 단막극 편성. MBC 관계자는 “정규 편성이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4, 5편 가량의 단막극이 준비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윤곽이 드러난 작품은 의 김윤철 감독이 연출하는 으로, 평범한 40대 주부가 20대 꽃미남 아이돌 스타를 좋아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 이 작품에는 양미경, 김갑수, 엠블랙의 이준 등이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아내가 집안일도 팽개치고 따라다니는 아들 뻘 아이돌을 향한 질투 때문에 에스프레소와 샌드위치로 끼니를 때우며 비니를 고쳐 쓴 뒤 듀카티를 몰고 추적하는 남편의 질주 신에 알렉스 소환.

유키스, 8월 2일 첫 방송되는 SBS 에서 음반기획사 매니저 강수인(장신영)이 발굴하는 아이돌 밴드 ‘키스 밴드’로 캐스팅. ‘키스 밴드’는 동호(드럼), 케빈(기타), 수현(보컬), 기섭(베이스), 기범(건반) 등 5인조로 구성될 예정이며 이들은 인디 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를 초빙해 록음악에 대한 특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키스 밴드’ 첫 번째 보도자료 : “제 2의 A.N.JELL이라는 별명 뛰어넘을 것”

윤종신, 8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Mnet MC로 발탁. 는 매주 주어진 주제에 맞는 뮤지션을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윤종신은 “사실 나는 음악 막 배워서 막 하는 뮤지션이기 때문에 프로그램명을 들었을 때 너무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나에게 이 프로그램을 맡긴 이유가 있을 거라고 본다. 음악을 20년이나 해 왔는데 무엇이 두렵겠는가?”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윤종신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한 명의 MC에 대해 “내가 아는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다. 언젠가 사고 크게 한 번 칠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였다” 라고 소개했다.
보도자료
‘라스’를 3년 넘게 해 왔는데 무엇이 두렵겠는가!

배우 김상경 득남. 2007년 10월 치과의사 김은경 씨와 결혼식을 올린 김상경은 결혼 2년 9개월 만에 아빠가 됐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자라면 으로 역사 교육도 해 주실 수 있겠어요.

이천희, 27일 열린 MBC 제작발표회에서 “사실 나는 그렇게 엉성하지 않다. 예능 프로그램이 나를 그렇게 만들었을 뿐인데 이번 작품에서 작가님이 실제 모습을 보고 캐스팅해주셨다”고 주장. 이에 의 정지우 작가는 “사실 ‘패밀리가 떴다’에서 보여준 동네 바보 이미지가 드라마에 묻어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촬영분을 보고 조금 안심했다”고 말한 데 이어 “머리만 좀 더 좋으면 (웃음) 좋지 않을까, 그런데 이 분은 비위가 참 좋다”는 농담을 던졌으나 이천희는 “저는 아이큐가 굉장히 높다. 머리는 좋은데 쓸 줄을 모른다”고 반박했다.
10 아시아
무엇보다 성격은 최고 좋은 거 인정!

최근 건강 문제로 tvN 에서 하차한 정가은의 뒤를 이어 신인 서효명 발탁. 농구스타 박찬숙의 딸로 세종대학교 연극영화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서효명은 한 통신사의 CF에서 치어걸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의 한상재 PD는 “훤칠한 키의 서효명은 도시적인 외모와는 달리 털털한 성격과 깜찍 발랄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그 모습이 ‘남녀탐구생활’을 대표할 공감녀의 이미지라고 판단되었다”는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보도자료
사실 ‘남녀탐구생활’에서 유일하게 공감할 수 없는 부분은 그녀들의 훤칠한 키와 도시적인 외모였는걸요…

MBC 심의평가부, 탑의 솔로곡 ‘턴 잇 업(turn it up)’ 방송 불가 판정. ‘턴 잇 업’은 ‘디올, 루이비통, 돌체 앤 가바나, 지방시’ 등 명품 브랜드의 이름을 직접적인 가사로 명시해 광고 효과를 줄 수 있는 곡으로 분류되었다. 한편 2004년 발매된 서태지 7집에 수록되었다가 최근 라이브 앨범 발매와 함께 다시 심의를 신청한 ‘FM 비즈니스’는 ‘Fucked up’이라는 욕설이 포함된 가사를 지적받았다.
10 아시아
광고 효과가 있다는 건…저 물건들을 진짜 살 수 있는 사람도 있다는 뜻이죠?

보아, 8월 5일 발매될 정규 6집 < Hurricane Venus >에서 김동률, 지누 등과 함께 작업. 김동률이 작곡한 ‘옆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 옆에서 자신의 마음을 감춘 채 늘 지켜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와 슬픈 멜로디의 발라드이며 지누의 ‘GAME’은 자신만의 게임 속으로 연인을 초대해 유혹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보도자료
김동률과 보아라니, 이건 레알이야!

tvN 에서 영애(김현숙)의 올케로 출연 중인 강소라, 9월 방송될 SBS 에 수영선수 역으로 캐스팅된 데 대해 “섹시하거나 귀엽다기보다는 선수니까 멋있을 것 같다. 이미 어깨만 봐도 각이 나오지 않나. 감독님께서도 멀리서 ‘저 어깨는… 타고 났어’ 하셨을 거다”라고 말해.
10 아시아
‘저 어깨는… 타고 났어’ …살면서 배구 선수, 핸드볼 선수, 유도 선수 경력에 대한 질문을 받을 때마다 함께 듣는 말이죠.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