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23일 사기와 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
이성진, 23일 사기와 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
이성진, 23일 사기와 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 이성진은 지난해 2명에게 2억3천여만 원을 빌려 이를 도박에 쓰고 돈을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10 아시아
노래 한곡 듣죠. NRG가 부릅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

KBS , 지난 2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37.9% 기록. MBC 은 5.9%, SBS 는 7%.
보도자료
김탁구는 한국에서도 시청률 제왕이네요.

슈프림팀의 사이먼D, 지난 22일 KBS 에서 “초등학교 3학년 때까지 엄마와 목욕탕에 엄마랑 목욕탕에 함께 갔다. 그래서 아직까지 기억이 생생하게 남아있다”고 말해. 그는 유재석이 재차 그 후에 대해 물어보자. “고학년이 되면서 몸의 변화가…”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정용화, 리지 등 부산 출신 연예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KNN에서 부산팸 예능 프로그램 합시다!

올랜도 블룸과 미란다 커, 최근 비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미국의 연예 주간지 피플은 두 사람이 최근 결혼해 현재 신혼여행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은 최근 미란다 커가 정해진 스케줄을 취소하면서 알려졌다고.
피플
3분만 올랜도 블룸을 미워하겠습니다.

이영애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하지만 이영애 측은 임신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임신 4개월이라는 언론 보도에 대해는 부인했다. 또한 이영애는 대학원 과정을 중단하지 않았다고.
아시아경제
축하합니다. 일종의 한국 문화유산 보존인 걸까요? ^^;

붐, 이준기, 토니, 이동욱 등 군복무중인 연예인 출신 연예병사들 국군방송 출연. 이들은 붐과 이동욱의 진행 아래 전국의 유명 관광지를 소개한다고.
보도자료
………………………………토니는 혹시 하사관 신청했나요? (입대한 지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 SBS 출연. 신동은 태릉선수촌을 배경으로 하는 이 작품에서 운동선수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선수촌에서 비밀 연애하다 금메달 따고 입으로 소리 내는 모르스 부호로 사랑을 전하는 기계체조 선수?

UV가 출연하는 페이크 다큐 < UV 신드롬 >,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1% 기록. 최근 UV의 유세윤은 카메라와 햄버거 CF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도자료
나만의 세윤신이 너무 대중적으로 변하고 있군요. ㅜㅜ 인디시절의 순수성을 잃지 말아요!

김제동이 진행하는 MBC , 지난 22일 첫 회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4.6% 기록.
보도자료
김제동의 방송을 보는 것 자체가 기적 같기도 하네요.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단독중계로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19억7천만 원의 과징금 부과 받아. 방송통신위원회는 23일 전체회의를 통해 SBS가 정당한 사유 없이 보편적 시청권 관련 시정명령을 위반했다고 판단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또한 KBS는 SBS와의 중계권 협상에서 한국과 북한전의 실시간 중계권 구매만 고집해 대안제시가 미흡했고, MBC는 협상 노력이 미흡했다는 이유로 경고 조치를 내렸다. SBS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월드컵 및 올림픽 중계권 판매 또는 구매를 거부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를 중단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렸으나 타 방송사와의 협상이 결렬된 바 있다. 이에 대해 SBS는 지난 22일 올림픽 및 월드컵 등 국민관심 행사 중계권 강제 판매관련 법에 대한 위헌성을 판단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보도자료
월드컵 결산 : 돈, 소송, 문어.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