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2집 < Back to the dance >의 타이틀곡 ‘집행유애’ 뮤직비디오를 공개
의 타이틀곡 ‘집행유애’ 뮤직비디오를 공개" />UV, 1집 ‘쿨하지 못해 미안해’를 발표한지 3개월 만에 2집 앨범 < Back to the dance >의 타이틀곡 ‘집행유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2집에는 ‘집행유애’를 비롯해 ‘999’, ‘GAME’, ‘쿨한 나’ 등 4곡 6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90년대 댄스 음악을 그리워하는 올드 팬을 위해 서태지와 아이들, 듀스, 솔리드 등을 재현했다. ‘집행유애’ 뮤직비디오에는 유세윤이 어린 시절 찍었던 셀프 카메라 댄스 동영상이 함께 담기기도 했다.
10 아시아
‘여름 안에서’ 이후 최고의 아련함 ★★★★★

7월 1일 발매된 태양의 솔로 1집 < Solar >, 9일(한국 시간) 미국 아이튠즈 R&B 부문 차트3위(캐나다 1위)에 올라. 아이튠즈에서 9.99달러에 판매 중인 < Solar >는 전체 차트에서도 55위까지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0 아시아
이것이 내한 가수의 위엄인가요.

태양, SBS 녹화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태양은 “앨범을 만드는 1년 동안 음악 작업에만 매달려 힘들어하자 지난 겨울 지인이 소개팅을 주선해 주었는데 나가 보니 유리 씨가 있었다. 이후 소녀시대 콘서트에 초대 받아 다녀오기도 했고 지금도 연락하며 음악 얘기를 많이 나눈다. 깊게 사귀는 사이라면 이렇게 고백하지 못했을 거다. 좋은 동료로 봐 달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나이를) 묻지마 소개팅이라면 저도 하나 주선해드릴 수 있습니다.

최근 ‘선물 요구 멘트’ 논란을 겪은 최화정, 9일 자신이 진행하는 SBS 라디오 을 통해 공식 사과. 최화정은 “격의 없고 편안하게 진행하려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점심 방송이라 음식 이야기를 많이 하고 게스트들과 친근하게 하려던 것인데 불편하게 해 드렸다면 정중히 사과드린다. 나와 주시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그 이상 무엇을 바란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앞으로는 농담으로도 그런 멘트는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다”는 요지의 사과를 전했다. 최화정은 아이돌 게스트들을 위해 팬들이 보내는 간식 등 ‘선물’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는 멘트로 비판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선물이 지나치면 조공이 되듯 농담도 지나치면 정색을 부릅니다.

배용준과 KBS ‘1박 2일’ 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10 한국 관광의 별’ 특별 부문 공로상 공동 수상자로 선정. 그러나 배용준은 미국 스케줄로, ‘1박 2일’ 팀은 내부 사정에 의해 8일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수상자로 등장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
보도자료
수상 장면을 못 봐서 아쉽지만 기념사진 못 찍으신 분만큼 애석하진 않겠죠.

김제동, 22일 첫 방송되는 MBC MC 맡아. 은 과거 에서 시도되었던 ‘물물교환 여행기’ 콘셉트를 가져온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도전자는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연을 가진 이를 위해 전국을 다니며 물물교환을 시도하고 최종 획득한 물건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김제동은 도전자들의 조력자가 되는 동시에 촬영 도중 일어나는 에피소드와 시민들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길에서 ‘1박 2일’ 팀과 마주치면 복불복이라도 한 판?

신혜성, 오는 15일 자신의 첫 일본 정규앨범 ‘신혜성 파인드 보이드 인 송’과 베스트 앨범 ‘더 사이클 2005-2009 신혜성’을 동시에 발매하며 1년 5개월 만에 활동 재개. 지난 6월 일본에서 콘서트를 마친 신혜성은 18일부터 상해, 대만 방콕 등에서 팬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라디오 스타’에서는 당장 섭외를 시작합니다.

지난 7일 여성을 폭행하고 가방을 훔쳐 달아나는 강도를 붙잡아 경찰에 넘긴 SG워너비의 김진호, 9일 중요범인 검거 유공시민 포상 수여식에 참석해 “음악이 아니라 이런 걸로 기사가 나게 돼 기분 좋기도 하지만 민망하다. 피의자를 검거하는 데 있어 친구들의 도움이 컸고 여자 분이 다치지 않아 다행이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사회에 빚을 지는 직업 중 하나인데 이렇게 도움을 드리고 좋은 상까지 받게 돼 기쁘다”는 소감 전해.
아시아경제
다른 걸로 기사가 나는 동시에 사회에 빚을 지는 분들도 계신 걸요. 큰 일 하셨습니다.

김갑수, MBC ‘무릎 팍 도사’ 녹화. 김갑수는 30년이 넘는 연기 인생 동안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비롯해 2PM 택연, 동방신기의 믹키유천과의 친분 또한 밝힐 예정이다. MC 강호동이 “역대 게스트 중 가장 큰 웃음을 주셨다”고 평가한 김갑수의 입담은 7월 14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10 아시아
드라마에 이어 토크쇼까지 평정하신 갑수좌!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