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길, 오는 7월 15일 입대 영장 받아.
배우 김남길, 오는 7월 15일 입대 영장 받아.
배우 김남길, 오는 7월 15일 입대 영장 받아. 이에 대해 현재 김남길이 출연 중인 SBS 의 제작사 굿스토리 측은 입대 연기 신청을 하고, 촬영에 지장이 생기지 않을 여러 가능성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측은 혹 입대 연기가 안 될 가능성을 고려해 김남길의 출연 분량을 미리 촬영할 것이라 밝혔다.
보도자료
내가 가려는 곳은 어디일까. 천국일까. 지옥일까. ( 1회 내레이션에서) – 군대.

일본 배우 다케나카 나오토, 천성일 감독의 에 출연. 비와 이나영, 다니엘 헤니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에서 나오토는 낮에는 일본 정재계를, 밤에는 야쿠자 세계를 지배하는 히로키 역을 맡았다. 그는 영화 와 등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가진 배우다.
10 아시아
지금 연예게 최고 드림팀은 일까요, 위↑에 있는 국방부일까요, 밑↓에 있는 소속사일까요.

가수 겸 배우 김현중, 배용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맺어. 아이돌 그룹 SS501의 멤버로, KBS 의 윤지후 캐릭터로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권 한류 스타가 됐던 김현중은 이번 계약을 통해 배용준, 이나영, 최강희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번 계약에 대해 키이스트 측은 “김현중이 아시아 무대를 넘어 세계적인 엔터테이너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밝혔다.
보도자료
지원 없이도, 지후 슨밴 흰 천과 바람만으로 세계 어디든 갈 수 있다고요!

가수 출신 연기자인 이지훈과 오종혁, 뮤지컬 에 캐스팅. 에서 이지훈은 니체의 초인 사상을 믿는 옴므파탈 ‘그’를, 오종혁은 ‘그’를 사랑하고 ‘그’의 뜻대로 범죄에 동참하는 ‘나’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대표님, 는 여성들만 보는 작품으로 인식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면서요.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 하와이에서 비밀 결혼식 올려. 미국의 연예 매체 티엠지닷컴(TMZ.com)에 따르면 메간 폭스는 연인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함께 지난주 하와이 빅 아일랜드에 있는 포시즌 리조트에서 측근들만 초대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메간 폭스는 영화 ,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TV 시리즈 에 출연한 바 있다.
TMZ.com
이것은 김남길 입대에 이어 지구 멸망 시나리오의 한 4번째 사인 정도 되려나요.

탤런트 홍수아, SBS 의 새 코너 ‘영웅호걸’에 합류. 그녀는 오는 7월 18일 ‘골드미스가 간다’ 후속으로 편성된 ‘영웅호걸’에 출연해, 미리 출연을 확정 지은 이휘재와 노홍철, 티아리의 지연, 애프터스쿨의 가희, 서인영, 노사연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0 아시아
시구할 때만큼의 코너워크라면 정확한 웃음 포인트에 토크를 꽂아 넣는 건 어렵지 않을 거에요.

방송인 현영, 자신의 몸매 라이벌로 신세경을 꼽아. 29일 오후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스토리온 제작발표회에 MC 자격으로 참가한 현영은 몸매 라이벌을 누구로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이와 같이 답했다. 그녀는 “신세경이 키가 그리 크지 않지만 굴곡 있는 몸매”라며 라이벌로 인정한 뒤, “하지만 신세경이 내 나이(35세)가 되어도 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문제는 신세경이 그 나이가 됐을 때 현영 나이는…

SBS , 지난해 4월 방송에 지명 수배자를 출연시켰던 것으로 확인 돼. 2009년 4월 4일 에 손당구의 달인으로 출연했던 모 씨는 방송 당시 감금 폭행, 절도, 사기 등 강력범죄 혐의로 경찰에 지명수배 됐던 인물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방송 출연 이후 그에 따른 유명세로 전국 당구장 개업 행사에 참여해 경비를 벌며 도피 생활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조금 덜 재밌어도 괜찮으니 이 정도로 놀라운 대회가 되지 않았으면 해요.

개그맨 이수근, 데뷔 전 개그맨의 꿈을 포기했던 적이 있다고 밝혀. KBS 녹화에 참여한 이수근은 동료인 김병만과 함께 KBS 공채 개그맨에 응시했지만 탈락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이수근은 개그맨의 꿈을 포기하고 레크리에이션 강사로 일했고, 김병만은 따로 팀을 짜 결국 공채 개그맨에 합격했다. 이수근은 당시 “김병만의 끈질긴 설득을 통해 다시 개그맨에 도전하기로 결심”했고 결국 공채 개그맨에 합격했다.
보도자료
어떨 땐 수많은 어려움에도 될 일은 되고요…

동방신기의 세 멤버 영웅재중, 시아준수, 믹키유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이 무효임을 주장하며 30억 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법원이 이들 3인의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일부 받아들이자 이의신청과 함께 3인을 상대로 22억 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낸 바 있다. 이에 3인은 과거의 계약이 부당한 전속계약이었고 부당 계약에 따른 이익을 자신들에게 다시 지급해야 한다며 이번 소송을 제기했다.
보도자료
어떨 땐 수많은 바람에도 안 되는 일은 잘 안 되고요…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