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자신의 4집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작곡가 바누스바큠이 작곡한 곡이 외국 작곡가의 곡을 무단 도용한 것이라고 인정.
이효리, 자신의 4집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 작곡가 바누스바큠이 작곡한 곡이 외국 작곡가의 곡을 무단 도용한 것이라고 인정.
이효리, 자신의 4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 작곡가 바누스바큠이 작곡한 곡이 외국 작곡가의 곡을 무단 도용한 것이라고 인정. 이효리는 지난 20일 오전 자신의 펜카페에 “처음에 (바누스바큠의) 데모곡이 유출된 거란 말을 믿었고 또한 회사를 통해 받게 된 곡들이라 의심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말들이 나오고 의심스러운 점들이 있어서 여러 가지 조사결과 그 곡들이 바누스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모든 곡이 외국곡이어서 원작자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그 중 두 곡은 다른 원작자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이미 원작자와 접촉해 논의 중이다. 그 분들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히게 된 만큼 최선을 다해 도의적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다.
팬카페
원작자에게는 보상을, 사기꾼에게는 응징을, 팬들에게는 사과와 위로를.

다니엘 헤니, KBS 드라마 출연. 이 작품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이 사랑하는 연인이 불의의 사고로 자신을 떠난 뒤 그와 함께 있는 남자와 대결하는 선박업계 부호 카이를 연기한다. 는 비와 이나영의 출연은 물론, KBS 의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대본과 연출을 맡아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도자료
배우들의 후광으로 시청자들 안구정화 시키는 의학 드라마군요.

이병헌, 전 여자친구 권 모 씨가 제기한 민사소송 소취하. 법원은 권 모 씨가 지난 4월 22일과 5월 20일 두 차례 열린 변론기일에 이유 없이 불참, 두 차례 쌍방불출석 처리된 원고가 한 달 이내에 변론기일을 잡아달라고 신청하지 않으면 소취하한다는 원칙에 따라 소취하를 하고 이 사건을 종결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같군요. 시작은 블록버스터인데 마무리는 끝난 것 같지 않게 끝나네요.

영화 , 지난 주말 전국관객 67만 1286명 동원, 지난주 112만 5435명을 기록해 박스오피스 1위 차지. 2위는 주말에 25만 3440명을 동원한 , 3위는 15만 8417명을 동원한 < A 특공대 >
보도자료
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을 찍고 싶었던 것 같기도 하더군요 (…..)

신세경, 남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최근 MBC 에서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과의 전화통화 중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던 신세경은 MBC 촬영 중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경은 영화 출연 당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고, 그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좋은 친구 사이로 만나기로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아직 시간은 멈추지 않고 많이 남아 있으니 두 사람 모두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길 바라겠습니다.

MBC 에 출연하는 이광수, 유재석이 SBS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 이 프로그램에는 이광수를 비롯해 김종국, 하하, 지석진, 그룹 리쌍의 개리가 출연한다.
10 아시아
무슨 일을 벌일지 모를 예능 7살들을 예능의 어머니 유재석이 돌보는 건가요….

이창동, 오는 22일 오후 2시 성공회대 피츠버그홀에서 노숙인 등 저소득층을 위한 인문학 특강 열어. 라는 제목의 이 강연에서 영화 를 만든 계기와 제작 과정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것을 비롯, 강서구, 구로구, 관악구에서 생활하는 노숙인 등 ‘희망의 인문학’ 수강생 200여 명과 의 감상 소감을 직접 써보는 글쓰기 실습 시간도 갖는다.
보도자료
시도 자체만으로도 100점짜리 강연이군요!

이승환, 21일 m.net < A-LIVE >에서 “최근 MP3플레이어나 컴퓨터 스피커로 음악을 많이 듣는다지만 음악인으로서 사운드는 곧 자존심이다. 그래서 나는 아직 CD형 사운드를 고집한다. 앞으로도 음반을 내면 사운드를 포기할 수 없어 파산 지경에 이를 것이라서 앨범을 내기 어려울 것 같다”고 말해. 이승환의 10집 앨범 < Dreamizer >는 마이클 잭슨의 < Thriller > 등 수많은 정상급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엔지니어 움베르토 가티카 등 미국 최 정상급 스태프와 세션들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보도자료
이번 앨범 듣고 앰프도 바꿨는데!!!!!!!! ㅜㅜ

애니메이션 ,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4028개 상영관에서 개봉, 1억 900만달러 수익 올려. 는 풀 3D 그래픽으로 상영된다.
보도자료
보는 날 1, 2 블루레이로 몰아서 보고 영화관으로 갈 1人.

SBS , 지난 2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4.4% 기록. KBS 는 17.5%, MBC 는 8.2%.
보도자료
SBS – 중계권은 있지만 이경규가 없다.
KBS – 이경규는 있지만 중계권이 없다.
MBC – 둘 다 없고 ‘뜨거운 형제들’은 있다. (응?)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