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전지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
비, 전지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
비, 전지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 비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한 매체에 의해 비와 전지현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둘이 친분이 있는 건 사실이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제이튠 측은 “비가 유명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보호가 전혀 되지 않은 사실이 안타깝다”며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에 대해 “법적인 조치도 강구할 예정”이라 말했다.
보도자료
이 혼돈 속 최종 승자는 비도, 전지현도, 해당 매체도 아닌 ‘라디오 스타’ 아닐까요.

배우 송일국, 트위터로 친일파 발언 논란에 대한 입장 밝혀. 그는 지난 9일 열린 연극 제작발표회에서 안중근 의사의 아들이자 친일파인 안준생에 대해 “시대적 힘에 무릎 꿇은 이들을 이해한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몇몇 네티즌들은 그가 친일파를 이해한다며 비난했다. 송일국은 트위터를 통해 “나 또한 그 상황에 처했을 때 그랬을 거라 대답한 것은 안중근 의사의 아들이 어린 나이에 일본에 의해 이용당했기 때문”이라며 오해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송일국 트위터
어떤 심정인지 이해는 하지만 140자 내로 설명하기엔 너무 복잡한 문제인 건 사실입니다.

KBS 과 2010년 골든 로즈상 본선 진출. 골든 로즈상 사무국은 올해 출품된 515개 작품 중 11개 부문 110개의 작품을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했다. 이 중 은 게임쇼 부문 본선에, 은 텔레노벨라 부문 본선에 올랐다. 골든 로즈상은 1961년 스위스 방송사의 하계 특별행사로 시작해 세계적 국제상으로 발전한 엔터테인먼트 전문 상이다.
보도자료
올해 어떤 결과를 낼지는 모르겠지만 텔레노벨라 부문이라는 말에 내년 의 수상을 기대해봅니다.

피겨 선수 김연아, ‘돈연아’라는 악성댓글에 대한 심경 밝혀. 김연아는 지난 9일 방송된 MBC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CF를 많이 찍어 인터넷에서 ‘돈연아’로 불린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성적이 떨어지면 광고 찍고 놀다가 저렇게 되었다는 글이 올라오는데 그럴 때면 화가 난다. 광고 나올 때마다 찍나? 촬영하는데 하루도 안 걸린다. 경기 못하면 욕 많이 먹겠다 싶어서 오기로 더 열심히 연습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화날 때마다 비엘만 스핀을 열심히 ‘돈’ 연아로군요.

KBS , 첫 회 시청률 14.2%(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기록. 는 12.9%를 기록한 SBS 와 6.1%를 기록한 MBC 를 누르고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지금 M본부는 하버드로 유학 간 아들 기다리는 심정으로 을 기다리고 있겠군요.

개그 듀오 컬투, 남아공 월드컵 라디오 해설을 맡아. SBS 측에 따르면 그리스와 한국의 경기가 있는 12일 8시 30분부터 컬투와 캐스터 윤성호의 해설 중계가 SBS 인터넷 전용 방송 SBS 고릴라를 통해서 생중계 된다.
보도자료
이번 주말 박문성, 장지현 해설위원은 둘이서 소주 마시며 한국 대 그리스 전을 보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가수 이윤정, 6살 연하의 설치 미술작가이자 토털 아트 퍼포먼스 팀 EE의 동료 이현준과 결혼. 이윤정은 “올해 2월 아티스트 토크 세미나 자리에서 숫기 없는 그(이현준)가 공개적으로 사람들 앞에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프러포즈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녀는 “이윤정씨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저와 결혼해 주십시오”라고 세 마디를 건네며 자신이 직접 만든 움직이는 장미꽃을 주는 이현준의 프러포즈에 감동을 받아 결혼을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이제 수많은 남자들은 프러포즈를 위해 움직이는 장미꽃 만드는 법까지 배워야 할지도…

MBC , 미국 리얼리티쇼 의 형식을 도입해 2011년 달력 제작. 출연진은 장기적으로 패션, 사진, 메이크업 전문가들과 함께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을 찍으며 달력을 제작한다. 패션모델 장윤주가 멘토로 나서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사진가 보리와 오중석 등이 프로젝트에 참가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우승자는 2011년 달력의 표지모델이 되고, 두 번 꼴찌를 해 탈락하는 사람은 누드 사진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보도자료
세상의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하고, 세상의 모든 쇼는 으로 이어지는 군요.

가수 이승기, 월드컵 응원가를 발표한 가수 중 응원단장으로 가장 어울릴 것 같은 스타 1위에 뽑혀. 음악 포털 벅스에서 월드컵 시즌을 맞아 진행한 ‘월드컵 응원단장으로 누가 최고?’라는 주제의 네티즌 투표에서 이승기는 32%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를 했다. 이승기는 최근 김연아와 함께 월드컵 응원곡 ‘스마일 보이’를 부른 바 있다.
보도자료
치어 보이로는 강호동, 이수근, MC 몽, 김종민, 은지원 당첨.

영화 , 9월 디렉터스컷으로 재개봉. 133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관객 동원 신기록을 세운 는 오는 9월 16일, 제임스 카메론 감독에 의해 추가 편집된 버전으로 다시 개봉된다. 디렉터스컷은 전국 3D 상영관과 IMAX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와! 3달 뒤엔 외출할 일이 생겼다!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