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동 감독의 <시>,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 수상
,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 수상" />이창동 감독의 ,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 수상. 이창동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쓴 는 지난해 영화진흥위원회가 개최한 마스터영화 제작지원작에서 탈락한 바 있다. 영화전문지 은 지난 1월 기사를 통해 한 심사위원이 의 시나리오에 0점을 주었으며 이유는 “각본의 포맷이 아니라 소설 같은 형식이어서”였다고 보도했다. 한편, 이창동 감독은 수상 소감으로 주연 배우 윤정희와 스태프들, 아내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축하드립니다…만,
입국 시 조심하세요. 트로피에 ‘1번’이라 써 있다고 할지 모르잖아요.

22일 방송된 MBC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시청률 17.2%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3월 27일 이후 천안함 사건과 MBC 노조 파업 등으로 7주 연속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되었던 은 이 날 ‘예능의 신 2탄’과 노홍철, 길, 정형돈의 다이어트 특집을 방송했다.
10 아시아
This is 무한~~~~~~~~~~도전!!!

MBC 의 김영희 CP, 24일 열린 ‘뜨거운 형제들’ 기자간담회에서 “여덟 멤버 가운데 박명수를 합류시킬 것인가 말 것인가를 몇 주 동안 고민했다. 김구라와 탁재훈이 개인적으로 친한 관계인데 그 가운데서 박명수가 잘 할까가 중요한 문제였다”고 밝혀. 한편 은 오는 3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우리 아버지’를 폐지하고 ‘단비’와 ‘뜨거운 형제들’ 2코너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세 사람의 시너지 효과가 이미 용광로 급이더군요.

‘그냥 걸었어’의 가수 임종환, 23일 오전 직장암으로 별세. 임종환은 1992년 데뷔 후 1994년 2집 ‘그냥 걸었어’를 전국적으로 히트시켰으며 지난 해 트로트 싱글 ‘사랑이 간다’를 통해 오랜만에 가요계에 복귀했으나 올 초 직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해 왔다. 향년 45세.
10 아시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동시대의 수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노래를 남겼다는 것만큼 가수에게 아름다운 추억은 없을 거예요.

배우 김강우, 오는 6월 18일 명동성당에서 결혼. 김강우의 예비신부 한무영 씨는 김강우와 같은 소속사 배우인 한혜진의 친언니로 200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봄이라 그런지 결혼 소식이 자주 들리네요. 그긋드으즈므니.

배우 김지석, 24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2001년 데뷔한 김지석은 올해 KBS 와 영화 , MBC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였으며 앞으로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년간 현역으로 군 복무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어디선가 말발굽 소리와 함께 “왕쏘으나으아아아으아으!!!” 하는 소리가….

2PM의 리더였던 재범, 24일 자신의 유튜브에 “다른분들무대슬때제이름외치지마시고 재가무대스면그때외쳐주세요~ ^ㅠ^ 조금만기달려주세요~ㅋ”라는 글 남겨. 이는 지난 22일 열린 드림콘서트에서 2PM의 무대가 시작되자 경기장 안의 팬들이 “박재범! 박재범!”을 연호한 데 대한 당부의 말로 보이고 있다.
재범 유튜브
그렇답니다…

MBC, 20일 종영한 후속으로 특집 4부작 와 를 각각 편성. 70대 노교수와 40대 여성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는 신성일, 하희라가 주연을 맡았으며 마라톤을 주제로 하는 에서는 백성현이 주인공인 육상선수 구대구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참신한 소재의 8부작, 4부작, 단막극이 자주 나오면 좋겠습니다.

슈퍼주니어의 희철, 지난 20일 열린 슈퍼주니어 기자간담회에서 “‘패밀리가 떴다 2’를 시작으로 예능을 살짝 살짝 할 생각인데 나는 게스트로는 진짜 방송에 기복이 있다는 걸 안다. 에피소드가 많은 것도 아니어서 많이 나갈수록 질릴 수 있다는 걸 안다. 그래서 주의하면서 MC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10 아시아
이미 ‘드림 콘서트의 송해’라 불리는 MC이기도 하죠.

원더걸스, 5월 30일 방송 예정인 SBS ‘패밀리가 떴다 2’에 출연해 추억의 수학여행 떠나. 23일 방송된 ‘패밀리가 떴다 2’에는 소녀시대가 출연했다.
10 아시아
소희와 합성사진 찍었던 희철은 드디어 ‘패떴 2’에 출연한 보람을 얻게 될까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