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 지난 13일 발표한 4집 앨범의 ‘Thanks to’를 통해...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 지난 13일 발표한 4집 앨범의 ‘Thanks to’를 통해...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 지난 13일 발표한 4집 앨범의 ‘Thanks to’를 통해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밝혀. 신동은 ‘Thanks to’에 숫자와 영어를 조합한 암호를 적어놨는데, 네티즌들의 해석 결과 이는 그의 여자친구에게 청혼하는 내용이었다고. 이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는 네티즌의 해석이 맞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아이돌의 아버지 이수만 오너는 이제 며느리까지 받게 되는군요!!!! ^^;

영화 , 지난 13일 개봉 첫 날 17만 관객 동원하며 당일 박스오피스 1위. 또한 는 칸 영화제에서도 공개 돼 호평과 비판이 엇갈리고 있다고.
보도자료
작품이 어떻든 전도연은 연기를 잘한다는 건 변하지 않겠죠. ^^;

그룹 비틀즈의 멤버였던 존 레넌의 삶을 그린 단편 드라마 , 일본 NHK와 영국 BBC가 공동 제작해 방송. 에 따르면 은 NHK에서 오는 6월 12일, BBC는 21일 방영할 예정이다.
주니치 스포츠
영국은 오노 요코 시점에서, 일본은 존 레논 시점에서 만든 드라마라면 어떨까요? ^^;

유재석, 음악 전문사이트 몽키에서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회원 92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서울시장에 출마하면 당선될 것 같은 연예인’이란 주제의 설문조사에서 68%의 지지로 1위. 2위는 비, 3위는 강호동.
보도자료
멤버들을 아우르는 리더십이면 요즘 몇몇 정치인들보다 나을 것 같긴 하네요.

김연아와 이승기, 현재 CF 출연 중인 KB 금융그룹이 추진 중인 월드컵 홍보 노래를 녹음한 것으로 알려져. 그러나 이는 KB 금융이 월드컵 시즌 홍보를 위해 기획한 아이디어 중 하나로, 실제 발표 계획 등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10 아시아
이거야 말로 한국의 승기를 잡기 위해 여왕이 나선 필승 카드군요!

어셔, 오는 7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내한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부터 공연 추최 측인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인터파크 등을 통해 판매된다.
보도자료
Yeah! Yeah! Yeah!…. 다만 내한 공연했을 때 ‘초콜릿 복근’, ‘꿀 복근’같은 기사만 안 떴으면….;;

유세윤, 6월호에서 자신이 ‘쿨하지 못해 미안해’가 화제가 된 후 ‘성공’을 녹음한 것에 대해 “솔직히 이런 큰 반응이 부담스럽다. 재수 없어 보이고 싶어서 ‘성공’을 작곡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아티스트의 생명은 재수 없을 만큼의 자신감이죠.

KBS , 지난 13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6.7% 기록. SBS 는 12.1%, MBC 은 10.2%.
보도자료
마검이나 시청자들이나 서변의 밀당 폭격에 넘어가는군요.

개그맨 백재현, 14일 MBC 에 출연해 자신이 이혼한 것에 대해 “아내와는 원래 팬과 연예인의 관계로 만나서 결혼했다. 그래서인지 아내는 연예인의 무대 뒤 모습을 잘 몰랐다. 내가 그렇게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을 처음엔 이해해 주는 것 같았지만, 결국 차압까지 들어오는 상황에 놓이게 되니 빚에 쪼들리는 어려움을 참기 힘들었던 것 같다. 경제적 위기를 끝내 이겨내지 못하고 먼저 이혼을 요구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1999년 에서는 다들 행복했었는데…

MBC 봄 개편과 함께 폐지. MBC는 의 후속으로 19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던 을 부활시키는 것을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년 후 코미디는 사라지고 있네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