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 확정... 안내상, 윤계상, 크리스탈, 서지석 등 출연
출연진 확정... 안내상, 윤계상, 크리스탈, 서지석 등 출연" />
김병욱 감독의 새 시트콤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가제)의 출연진이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는 29일 초록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출연진을 발표한데 이어 각 출연자가 맡은 배역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정된 배우는 안내상, 윤유선, 윤계상, 이종석, 크리스탈, 서지석, 강승윤, 박하선, 김지원, 박지선, 줄리엔강, 고영욱, 백진희 등이다.

안내상이 맡은 역할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안내상’ 역을 맡았다. 안내상과 부부로 출연하는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아내’ 역을 맡게 된다. 최근 MBC 에서 ‘완벽남’ 한의사 ‘윤필주’ 역으로 인기를 모은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공중의 역을 맡아 편에서도 의사역을 맡게 되었다. 고등학교 체육교사인 서지석은 윤계상의 형제로 등장해 다른 듯 닮은 ‘허당 형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SBS 의 ‘썬’ 역을 맡았던 이종석은 허무개그를 즐기는 안내상, 윤유선 부부의 아들 ‘안종석’ 역. 이종석과 남매로 출연하는 인기 걸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은 ‘안수정’이라는 이름으로 에 이어 두 번째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종석의 친구로 의 강승윤이 출연하며, MBC 의 인현왕후 역할로 이름을 알린 박하선이 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역할을 맡았다. CF로 일약 유망주가 된 ‘오란씨걸’ 김지원은 하선의 사촌동생으로, 단막극 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백진희는 하선의 후배로 파격 발탁돼 신선한 에너지를 가미할 예정. 이외에도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개그맨 박지선, 가수 룰라 출신의 고영욱, 모델 출신 줄리엔강이 을 책임지게 됐다. 또한 캐스팅 소식이 나오기도 했던 이적은 아직 캐스팅을 논의 중인 상태라고.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의 완벽한 캐스팅이 완료됐다”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병욱표 시트콤의 새로운 비상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MBC 일일시트콤 은 현재 방영 중인 후속으로 9월 19일 첫 방송된다.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