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산다라박 : “어제 인기가요에서 천둥이 만났어요! 근데 집에 와서 첫 방 모니터 해보니까 걱정되더라고요! 항상 예쁜 누나이고 싶은데 어제의 내 모습은? 다라곤볼… 두둥! 그래서 물어봤죠! ‘혹시..내가 창피했니?’그랬더니 둥이가 ‘아니!’라며 웃어줬어요. 역시 내 동생! 착하다”

– 27일 산다라박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글.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2NE1의 산다라박이 친동생인 엠블랙의 천둥에게 자신의 파격적인 모습이 어땠는지 물어봤다고 언급했다. 산다라박은 만화 <드래곤 볼>의 베지터처럼 머리를 세우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였고, 산다라박은 그런 자신을 ‘다라곤볼’이라고 표현하며 혹시 동생이 창피할까봐 걱정했다고.




박진영: “내 작곡 자문위원 소희야 생일 축하해! 이따가 봐요! 오늘 모두 함께 밤 새!”

– 27일 박진영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박진영은 원더걸스 소희의 스무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맨션을 남겼다. 특히 ‘내 작곡 자문위원 소희’라고 표현한 것은 소희가 2PM의 신곡 `Hands up`의 멜로디를 고쳐줬기 때문. 그래서 2PM 앨범에 `Advised by 안소희’라고 적어 놨다고 박진영이 트위터를 통해 밝힌 바 있다. 박진영뿐만 아니라 원더걸스 멤버들이 소희의 생일을 축하하는 맨션을 트위터에 남기기도 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