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SBS <시티헌터>를 촬영하던 도중 교통사고 당해
를 촬영하던 도중 교통사고 당해" />이민호, SBS 를 촬영하던 도중 교통사고 당해. 이민호는 차량 액션 장면을 촬영 중이었으며, 그가 탑승한 자동차가 트럭과 추돌해 스태프와 현장 인부 등이 부상을 입었다. 에어백이 터져 이민호는 외상을 입지 않았으나, 응급실로 이동,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감독님은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신주쿠 역 동쪽 출구에 가서 XYZ라고 크게 씁니다!

12일 한진중공업 부당해고 항의 농성을 응원하는 ‘희망버스’에 참여한 김여진, ‘건조물 침입 혐의’로 긴급 체포 후 훈방. 김여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분명 긴급 체포라 말했고”, “월담한 적 없습니다. 문으로 들어가고 문으로 나왔습니다”라는 멘션으로 담을 넘다 임의 동행되었다는 경찰의 발언에 반박했으며, 경찰은 김여진에 대한 사법처리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힌 상태다.
10 아시아
배우는 연기를 잘 하면 됩니다. 그러나 배우가 생각을 하고, 소리를 내고, 행동을 하면 영화보다 생생하게 기억되는 사람이 됩니다.

김흥국, MBC 방송센터 앞에서 자신이 진행하던 하차 통보에 대해 반발하는 1인시위 벌여. 김흥국의 해고는 앞서 MBC 노조가 이우용 라디오 본부장에대해 ‘김미화, 기종배의 하차를 종용하면서 김흥국의 정치 활동에만 관대하다’는 요지의 의혹을 제기하면서 거론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가수노조는 ‘김흥국의 라디오 퇴출 취소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10 아시아
아하! 뒤를 망쳐버리면 망가진 앞과 똑 같은 평형구조가 만들어지는군요. 대단히 문화적인 발상입니다.

13일 열린 연극 의 프레스콜에 참석한 배우 최재섭, “서태지의 팬인 아내를 보며 오타쿠의 마음을 이해한다”고 발언. 극 중에서 시골에서 상경한 오타쿠 야스오 역을 맡은 최재섭은 “어느 날, 아내의 옷장에 외간 남자의 쟈켓이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놀랐는데, 알고 보니 서태지의 공연 의상이었다. 팬인 줄은 알고 있었는데 그런 것을 살 정도인 줄은 몰랐다. 최근 서태지의 이혼 소식이 보도되었을 때도 아내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많이 힘들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오늘, 두산의 달이 졌다고 눈물 짓는 아내 때문에 힘든 밤을 보낼 남편 분들이 많으시겠죠.

MBC, 10일과 11일에 열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공연의 녹화중계와 현지에서 취재한 한류에 관한 내용을 담은 방송 제작 예정. 라는 제목이 될 이 프로그램은 7월 2일 방송 예정이다.
보도자료.
파리. 공연이 끝난 무대 위. 두 번의 공연 뒤 순위를 합산해 가장 낮은 등수를 얻은 팀은 강제 해산을 하게 되나요?

박명수, 8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에서 가가멜의 목소리 연기자로 캐스팅. 이 작품의 더빙에는 이하늬가 스머페트로, 개그맨 김경진이 주책이 스머프로 참여한다.
보도자료
잠자는 유재석님이 이 캐스팅 조율 하신 걸까요? 말하는 대로 이루어 진다더니 달력용 가가멜이 영화 속 가가멜에!

김동완, 신혜성의 정규 4집 타이틀곡 ‘째깍째깍’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김동완은 뮤직비디오에서 신인 한지은과 함께 출연해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해당 영상은 13일 신혜성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보도자료
우정으로 뮤직비디오를 완셩!

콜린 퍼스, 11일 영국여왕의 생일을 기념하는 수훈식에서 대영제국훈장 받아. 콜린 퍼스는 지난해 영화 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아버지인 조지 6세를 연기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로이터 통신
여왕님, 부상으로 젊음을 주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BBC 때 만큼만……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