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이천희-김새론: 영화 의 이상우 감독 차기작 를 촬영 중인 배우 이천희와 김새론의 사진이 공개됐다. 는 한국소녀 순영과 미국소녀 바비의 국경을 뛰어넘는 우정, 입양이라는 국제적 제도 뒤에 가려진 가식적인 아름다움을 그린 영화다. 김새론은 순박한 소녀가장 순영 역할을 맡았고 이천희는 순영의 망나니 삼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N.O.A

옥주현 : “제가 누군가에게 던진 상처를 되돌려 받는것일거란 생각을 합니다”
– 옥주현이 10일 새벽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글. 옥주현은 소속사 아시아컨텐츠브릿지에서 올린 사과문에 이어 자신의 팬카페에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는 글을 올렸다. 옥주현은 “불미스러운 일을 만들어 죄송한 마음 뿐이다”라고 첫 머리를 뗀 뒤 “잘못을 빌고 용서를 구하는 몇 차례의 일들을 모든 분들께서 팬 분들처럼 일일이 챙겨 듣고 알아주실 수 없고, 또 용서를 구하며 담는 ‘진심’이란것이 같은 깊이, 같은 속도로 전달되지 않는다는 속상함은 어리광 같을 뿐이니 접어두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옥주현은 “이 모든게 제가 부족해서 만들어진 일들이고 경솔했던 일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거듭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다시 한 번 일련의 일들에 대해 사과하는 글을 올렸다.
[타임라인] 옥주현 “제가 누군가에게 던진 상처를 되돌려 받는것일거란 생각을 합니다”
[타임라인] 옥주현 “제가 누군가에게 던진 상처를 되돌려 받는것일거란 생각을 합니다”
차두리: “요즘에 두리를 충전 시켜주고 있는 아인이. 이렇게 하면 급속 충전이 되요”
– 축구선수 차두리가 10일 자정 쯤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차두리는 딸 차아인 양을 안고 있는 사진을 함께 올렸다. ‘충전’은 MBC 에서 독고진(차승원)이 유행시킨 말로 극중에서 독고진은 힘이 빠진 상태에서 좋아하는 구애정(공효진)을 안고 “충전 중”이라고 말했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