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길 : “길포일러 어깨에 힘을 실어주려 무도 가요제 형제 자매님들이 뒷풀이 사진 한 컷트”
– 길이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길은 9일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사진을 올린 후, 뒷풀이 사진까지 올리며 “길포일러 어깨에 힘을 실어주러 무도 가요제 형제 자매님들이” 뒷풀이 사진을 찍어줬다고 말했다.


이적 : “무한도전 가요제 또 하자!”
– 이적은 ‘처진 달팽이’라는 팀명으로 유재석과 팀을 이뤄 9일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를 끝냈다. 이에 대해 이적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촬영이 없다니 갑자기 닥치는 허전함”, “teo 피디, 약속 지키실거죠? 또 하자!”고 <무한도전>에 참가한 소감을 남겼다.




정재형 : “음악하면서 언제 또 이렇게 즐겁게 작업 해 볼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정형돈과 팀을 이뤄 이효리가 지어준 ‘빠리돼지앵’이라는 팀명으로 9일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를 끝낸 정재형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음악하면서 언제 또 이렇게 즐겁게 작업 해 볼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을 무대로 아이디어를 무대로 옮기는 작업을 멋지게 해준 무한도전 식구들과 스텝 여러분 최고였어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데이브레이크 김장원 : “무한도전` 촬영 하러왔어요. 급 결성 스윗 데이 소로우!”
– 9일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에 스윗소로우와 정준하가 결성한 스윗콧소로우를 도와주러 참석한 데이브레이크 김장원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과 사진. 이어 김장원은 트위터에 “무한도전 `센치한 하하` 열씨미 도와주고 오겠thㅓ요”라는 글과 함께 하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10cm와 하하가 결성한 ‘센치한 하하’팀을 도와 무대에 오른 사실 또한 밝혀졌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