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함께 출연한 가수 리사와 열애 인정
에 함께 출연한 가수 리사와 열애 인정" />송창의, 뮤지컬 에 함께 출연한 가수 리사와 열애 인정. 에서 리사는 가수 여주 역을, 송창의는 여주를 키다리아저씨처럼 보살피는 상훈을 연기했으며, 두 사람은 이 작품을 통해 만남을 시작했다.
10 아시아
에 출연한 배우들은 다들 아름다운 인생을 살고 있었네요.

하와이에서 함께 휴가를 보낸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 함께 캐나다를 방문. 캐나다는 저스틴 비버의 고향으로, 두 사람은 저스틴의 가족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US매거진
미국 아이돌은 참 솔직하고 용감한 것 같죠? 미국 아이들도 몹시 화가 나 있답니다. 그긋드 으즈므니!

2PM 닉쿤의 친형 니찬, 4일로 예정된 KBS2 녹화에 참여. 태국에서 VJ로 활동 중인 니찬은 한국 드림팀에 도전하는 아시아 드림팀의 일원으로 출연하며, 그가 등장하는 방송은 6월 19일과 26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하지만 아직도 커플 선언하지 않은 미남들이 TV속에 많이 있으니 이제 그만 극뽀옥-! 회보오오옥-!

서울 남부지방법원, MBC가 영화 를 상대로 “맛집 소개 대가로 금전 거래 있었다는 영화 내용이 거짓”이라며 법원에 제기한 상영금지가처분신청 기각. 이에 대해 의 김재환 감독은 “김재철, 그가 법정에서 나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사람들은 나에게로 와서 관객이 되었다”라는 승소 소감을 밝히며 “김재철 사장이 계좌번호를 문자로 찍어주시면 홍보비를 입금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역시, 홍보에는 금전이 오가야 제 맛……?

PSP용 게임 , 카라의 ‘미스터’ 한국어 음원으로 수록. 박자에 맞춰 북을 치는 이 게임에는 30여 곡의 노래가 담겨 있지만 한국어 음원은 ‘미스터’가 유일하다. 또한 카라는 6월 11일 서울 잠실에서 열리는 팬미팅을 일본의 83개 극장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기도 하다.
10 아시아
신나게 손가락 북을 칠 때는 “ㄹㅘㄱ유빠세 ㄹㅘㄱ유빠세 쉐낏쉐낏”이 제 맛이거늘!

5월 31일 진행된 SBS ‘키스앤크라이’ 녹화에 참석한 김병만, 발목 인대 부상으로 첫 번째 페어 연기 후 무릎 꿇은 채 심사평 들어. 김병만은 “꾀병 부리기 싫은데 도저히 서 있을 수 없었다”며 사과를 했고, 김병만이 눈물을 흘리며 심사 결과에 감사를 표하자 이를 지켜보던 김연아 역시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크라이는 완성 되었으니 이젠 키스만 남은 거로군요.

SBS , 7월부터 루마니아의 Euforia Lifestyle TV 채널을 통해 방송. SBS 최초 루마니아 수출 드라마이며, 작품의 흥행 여부에 따라 역시 수출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아하! 루마니아 시청자들이 한국의 기생문화에 매료되어 여행 올까봐 모 지자체에서 논개 체험 행사를 관광 상품으로 준비한 것이었군요.

차인표, MBC 의 후속으로 편성된 에 백제의 장수 무진 역으로 캐스팅. 은 정형수 작가와 김근홍 감독이 참여하는 작품으로, 이미 이서진과 조재현이 각각 계백과 의자왕에 캐스팅 되었다.
10 아시아
질 수 없다 ! 제작 발표회에서 역사의식 고취를 위해 삼천 궁녀 낙화 세레모니를 시도합시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