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구하라 “원빈 아저씨가 과외해주셨으면 좋겠다”
[타임라인] 구하라 “원빈 아저씨가 과외해주셨으면 좋겠다”
이민호: “제가 수전증이 좀 심해요. 총격신을 촬영할 때 바스트 샷이 잡히는데, 제가 손을 많이 떨어서 감독님이 걱정하세요. 그래도 손을 많이 떠는 것치고는 잘하는 편이라고…”

– 31일 경기도 파주프리즘 공단 SBS 세트장 현장공개에 참석한 이민호의 말. 이민호는 에서 국가에 의해 희생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팀 요원으로 들어간 이윤성 역을 맡았다. 이민호는 촬영 분량 중에 총격신이 많은데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것이라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촬영 시작 전 실탄 사격장에 가서 연습을 해 봤는데 처음치고는 잘한다는 평을 들었다고.
[타임라인] 구하라 “원빈 아저씨가 과외해주셨으면 좋겠다”
[타임라인] 구하라 “원빈 아저씨가 과외해주셨으면 좋겠다”
박민영: “원작 캐릭터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선입견을 깰 수 있다는 것도 연기하는 사람으로서 큰 즐거움 주는 작업이라 생각합니다. 때 그랬던 것처럼 에서도 제 나름대로 캐릭터를 분석해서 연기하고, 그 후에 평가받겠습니다.”

– 세트장 현장공개에 참석한 박민영의 말. 박민영은 에서 전직 유도선수 청와대 경호관으로 대통령의 딸 최다혜를 경호하는 김나나 역할을 맡았다. 박민영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만한 캐스팅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원작과 캐릭터가 다르다는 얘기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작품에 대한 자신만의 해석을 통해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고, 이후에 박민영이 연기한 ‘김나나’에 대해 평가받겠다고 말했다.

구하라: “민호아저씨 말고 원빈아저씨가 과외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민호오빠도 조각미남이지만 원빈씨가 더 조각미남…”

– 세트장 현장공개에 참석한 구하라의 말. 구하라는 에서 대통령의 딸 최다혜 역할을 맡았다. 구하라는 극 중 이윤성(이민호)에게 과외를 해달라고 조르는데 만약 현실에서 어떤 과외 선생님과 공부하고 싶냐는 질문에 원빈이 과외 선생님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사진. 채기원 t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