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중국 드라마 <제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강타, 중국 드라마 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은 황실에서 벌어지는 권력 암투를 그린 궁중 사극으로, 강타는 중국 사극 사상 최초로 황제 역을 맡은 외국인 배우가 되었다.
보도자료
1세대 아이돌은 자라서 중국의 황제가 되기도 합니다.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우주신(U:ZOOSIN)’공개. 우주신 캐릭터는 김현중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의 드로잉을 개발한 것으로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그의 가요계 컴백에 맞춰 우주신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다음 세대 아이돌은 우주의 신이 되었구요. 하긴,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으니…

페퍼톤스의 신재평, 30일부터 고영욱의 후임으로 EBS FM DJ 맡아. 신재평은 이러한 소식을 24일 페퍼톤스의 블로그를 통해 알렸으며 “십대들이 많이 듣는 방송”이므로 “달샤벳 멤버들 이름부터 외우라”는 충고를 받았다며 “수다스러워 지려고 노력 하겠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10 아시아
동시간대 타 방송의 유희열 DJ가 꽃등심으로 매수해도 흔들리지 마세요. 월급으로 사 먹으면 되잖아요!

영화 , 30일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개봉. 또한 는 22일 폐막한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판권 판매 호조에 힘입어 스칸디나비아 8개국, 호주, 일본, 독일 등에서도 개봉을 예정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20세기 폭스사의 배급을 통해 가을 무렵 개봉 된다.
보도자료
주연배우가 트로피 들고 국토대장정에 나설 때, 영화는 월드 투어를 하는군요.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28일 청계 광장에서 진행된 ‘2011 환경의 날’ 기념 행사에서 ‘옷 많이 껴입기’ 세계 신기록 수립. 이날 광희는 252벌의 티셔츠를 껴입는데 성공 했으며, 이 부문 한국 기록은 70벌, 기네스북 기록은 247벌이었다.
보도자료
훗날 역사는 광희군을 다다익선의 산 증인으로 기억할 겁니다.

슈퍼주니어의 려욱, 7월 공연 예정인 쥬크박스 뮤지컬 출연. 려욱은 영화 에서 강동원이 연기한 정태성 역에 뮤지컬 배우 성두섭, 장현덕과 함께 캐스팅 되었으며, 조한선이 연기한 반해원 역은 배우 김형민과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이 캐스팅 되었다.
보도자료
우산 속으로 정태성이 뛰어 드는 장면에서만큼은 잠시 노래를 멈추셔도 좋습니다.

스컬, 6월 1일 첫 솔로 미니앨범 발표. 스토니 스컹크 출신인 스컬은 군 제대 후 조PD가 속해 있는 브랜뉴스타텀에 소속되어 앨범을 준비해 왔으며, 이번 앨범에는 밥 말리의 아들이자 로린 힐의 남편인 로한 말리와 레게 뮤지션 스프라가 벤즈가 참여했다.
보도자료
김흥국의 ‘레게파티’가 한국 레게의 전부는 아니란 말입니다!

강형철 감독, 영화 의 감독판 개봉 계획 밝혀. 강형철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밝혔으며 “곧 협의를 거쳐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며 “구구절절한 관계 설명, 백합코드, 의도적 18세 관람불가도 없을 것”이라는 사실을 덧불였다.
10 아시아
백합코드, 18세 관람불가 장면 등장하는지 심은경 양이 보고 계셔……

올랜도 블룸, 피터 잭슨 감독의 합류 결정. 피터 잭슨 감독은 이러한 사실을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밝혔으며, 10년 전 올랜도 블룸이 에 레골라스로 출연한 사실과 함께 “나는 늙었는데, 그는 그대로다. 이것이 그가 엘프 역에 적역인 이유”라고 덧붙였다. 한편, 의 프리퀄인 톨킨의 원작 소설 에는 레골라스가 등장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년 전에 이미 이 얼굴을 완성한 저도 그럼 엘프 자격 있는 건가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