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이벤트│< Top Model >
" />장윤주, 송경아, 김재욱, 한혜진, 지현정. 한국의 대표 모델 5명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도서 < Top Model >을 댓글을 남겨주신 독자 15분께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5/30 (월) ~ 6/12 (일)
당첨자발표 : 6/14 (화)

“나는 대한민국 톱모델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노력파 모델 장윤주, 크리에이티브 스타일의 바이블 송경아,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본투비 모델 한혜진, 모델, 연기자, 뮤지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모델 그 이상의 모델 김재욱, 카멜레온 같은 변신의 귀재 지현정, 베일에 싸여 있던 톱모델들의 삶을 공개한 최초의 책! 이제 대한민국 99%의 워너비 스타일, 톱모델의 비밀을 말한다.

‘신이 내린 비너스 상’으로 불리며, 완벽하게 조화된 비율의 장윤주의 몸매가 노력의 결과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뿐만 아니라 모델로서는 크지 않은 키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3개월만 연습한다는 워킹을 이를 악물고 2년 동안 연습하기도 했다. 송경아는 큰 키와 비쩍 마른 몸이 콤플렉스였으며, 한혜진은 뉴욕생활에서 동료 모델들에게 먹는 것을 보이지 않기 위해서 문을 잠그고 피자를 먹기도 했다. 지금은 모두에게 사랑받는 모델로 보이지만 사실 지금의 자리에 있기 위해 이들은 수많은 땀과 눈물을 흘리며 지내왔다. 이 책에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한계를 뛰어넘어 최고의 자리에 오른 모델들의 리얼 스토리와 한 벌의 옷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수없이 고뇌했던 그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