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일시 하차.
‘나는 가수다’에서 일시 하차." />가수 임재범, MBC ‘나는 가수다’에서 일시 하차. ‘나는 가수다’를 연출하는 신정수 PD는 “임재범이 일시 하차하게 됐다.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기로 했다”고 밝혔다. 임재범의 후임으로는 비슷한 음색을 가진 JK김동욱이 참여한다.
보도자료
앞으로의 부제는 ‘재범님이 보고 계셔’인가요.

케이블 채널 KBS JOY, 故 송지선 아나운서를 비하한 방송에 대해 사과. KBS JOY는 지난 20일 방송된 에서 MC 성대현이 고인에 대해 비하한 것에 대해 공식으로 사과하며 프로그램 제작진 전면 교체와 MC 성대현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성대현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저 또한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겠습니다”고 입장을 전했다.
보도자료
잘못한 사람은 당연히 사과하고 책임져야죠. 다만 중요한 건 범인을 색출하는 게 아니라 원인을 찾는 겁니다.

영화 스태프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표준근로계약서 발표. 영화진흥위원회는 영화산업협력위원회를 통해 표준근로계약서를 제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서는 영화 제작을 위해 제작사가 고용하는 모든 분야 스태프를 대상으로 하며 그들에게 임금을 매월 정기적으로 지급하도록 지시하고 있다. 또한 4대 보험 가입도 의무화했다.
보도자료
절망적인 소식들 속에서도 아주 조금씩 세상은 나아지고는 있다는 증거일까요.

S.E.S 멤버 출신 슈, 일본 베스트셀러 번역. 재일교포이자 일본어에 능숙한 슈는 일본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책 에 역자로 참여했다. 슈는 “11개월 차 초보 엄마로서 가족과 국민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출간 소감을 말했다.
보도자료
그리고 감수는 밑에 분에게. ↓

KBS ‘1박 2일’ 밥차를 운영하는 우연단 씨, 스태프의 일원 같다고 말해. 우연단 씨는 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렇게 밝히며 “이쪽 시청률이 오르면 내가 좋고, 시청률이 떨어졌다 싶으면 무슨 일일까, 내가 보탬이 되어서 올려줄 수 없을까 그런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식구(食口). 끼니를 같이 하는 사람.

가수 김완선, 홍대에서 후배 록밴드들과 함께 클럽 공연에 나서. 김완선은 오는 26일 홍대 클럽인 타에서 밴드 CUBA, 타마엔 베가본드, 킹스턴 루디스카와 조이트 콘서트를 여는 것으로 알려져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최근 발표한 ‘Super Love’를 비롯해 ‘오늘밤’, ‘나 홀로 뜰 앞에서’ 등 총 5곡을 부를 계획이다.
보도자료
김완선 누님도 이제 안무 아닌 ‘스캥킹’ 한 번 하셔야죠.

배우 송중기,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카라의 구하라, 2011 드림콘서트 MC로 나서. 세 사람은 오는 28일 열리는 2011 드림콘서트의 진행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송중기는 지난 2010 멜론 뮤직어워드를 진행했고, 김희철 역시 2년 연속으로 < SBS 가요대전 >을 진행한 바 있다.
보도자료
나의 구하라가 미모 3위라니.

배우 이민정, 이정진, 영화 에 캐스팅. 아이돌 출신 라디오 DJ와 까칠한 PD가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이 영화에서 이민정은 DJ 진아 역을, 이정진은 PD 재익 역을 맡는다. 영화는 와 를 연출한 권칠인 감독이 연출한다.
보도자료
일하면서 연애하지 말라고! (버럭!)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