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 <꽃다발> 폐지
, <꽃다발> 폐지" />
MBC , , 이 폐지된다. 5월 30일부터 실시될 MBC TV 프로그램 개편에서 가 방영되던 목요일 밤 11시 5분에는 (이하 )이 방영된다. 은 이명세, 류승완, 김현석 등 국내 감독들과 보도국 기자들이 함께 다큐를 제작하며, 대한민국 50년을 통찰하는 키워드를 통해 역사를 되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되던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는 가 편성됐다. 6월 12일부터 시작하는 는 미국 NBC의 < Minute To Win It >의 한국판이다. 이 프로그램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풍선바람으로 컵 떨어뜨리기 등 게임의 모든 단계를 통과하면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 6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는 이 폐지되는 시간대인 월요일 저녁 6시 50분에 편성된다. 한식 세계화에 앞장선 30대 청년 등 대한민국 이곳저곳에서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숨은 영웅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27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는 자리엔 가 편성된다. 는 각계 유명인사들과 국가대표 댄스스포츠 선수들이 짝을 이뤄 매주 다른 댄스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김장훈과 모델 제시카 고메즈, 오상진 아나운서, 박은지 기상캐스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는 6월 10일 첫 방송 예정이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