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윤도현: “임재범 팬미팅 현장”
– 가수 윤도현이 10일 새벽에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말. 이 날 윤도현은 MBC ‘나는 가수다’에 함께 출연하는 임재범과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방시혁: “방시혁, 노지훈, 백지영. 조만간 동료?”
– 작곡가 방시혁이 10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말. 방시혁은 “방시혁, 노지훈, 백지영. 조만간 동료?ㅋ”이란 글과 함께 방시혁, 노지훈, 백지영이 웃으며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산다라 박: “두근두근.. 새벽이되면 센치해지자나요..”
– 2NE1의 멤버 산다라 박이 10일 새벽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글. 산다라 박은 이 날 “너무 론리한 달옹.. 지금껏 모범가수엿던 달옹.. 오늘밤 사고치나?! 에라~! 번호공개!!! 저 너무 론리해요! 하지만 너무 많은 남자분들이 대쉬해주시면 나 사장님한테 혼날거같아요!!! 어뚝해! 나 몰라요~! 휘리릭!ㅠㅠ 13시간전 낯가리는 달옹 원래 전화 잘 안받습니다 그리고 늣은밤은 전화 자제해주세요 오후에 연락주세요 혹시 일하는중이면 매니저나 싸부님 다른 멤버가 대신 받을수도 있습니다”라며 글을 남겼다. 산다라 박이 이번 전화번호를 공개한 것은 2NE1의 신곡 ‘론리(Lonely)’를 홍보하기 위해서다. 명함에 적힌 번호로 전화하면 신곡 일부분이 컬러링으로 반복돼 나오는 이벤트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