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5년 재계약 체결.
그룹 빅뱅, 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5년 재계약 체결.
그룹 빅뱅, 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5년 재계약 체결. 7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해온 빅뱅 멤버들과 최근 5년 재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지난 2006년 여름 정식 데뷔한 빅뱅과 향후 5년도 YG와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빅뱅도 연예가 입방아꾼들에게 떠도는 헛소문들이 간혹 들려왔지만, 이번 재계약으로 멤버들 간은 물론 YG와의 신뢰를 확실히 보여주며 장수 그룹으로 향하는 모습을 선보였다’고 의의를 평가했다.
보도자료
때론 시트콤 같고 취미활동 같고 동아리 같아 보여도, 그 자유로움이 있기에 오히려 프로페셔널한 조직이 유지되는 거겠지요.

배우 권상우, 성룡의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소속사에 따르면 성룡 측은 등의 영화를 통해 권상우의 액션 연기에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으며 이에 격인 영화 의 출연에 관한 논의가 있었으며, 권상우 측 역시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직접 가서 물어볼 수 있겠네요. 이소룡이랑 성룡이랑 싸우면 누가 이길 거 같아요?

가수 김태원, 자신의 별명인 ‘국민 할매’를 상표 등록했다고 밝혀. 그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처음에는 국민 할매라는 닉네임이 싫었다’고 운을 뗀 뒤, ‘최근 국민 할매를 상표 등록했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냉면 가게라도 해야 할 것 아니냐’고 말했다. 그는 농담으로 끝날 수 있는 이 생각이 아버지의 권유로 실현에 옮겨졌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경규의 꼬꼬면’에 ‘국민 할매 손맛 김치’ 패키지라면 남은 자취 생활도 외롭지 않을 거예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MBC ‘폭력성 실험’에 대해 경고 조치 내려. 위원회는 지난 6일 전체 회의를 열고 해당 보도에 대해 ‘는 게임 중 PC방 전원을 차단하자 학생들이 격한 보이는 것에 대해 폭력 게임의 주인공처럼 난폭하게 변해버렸다고 말해 객관적이지 않고 작위적인 실험 결과를 게임의 폭력성과 직접 연관지어 단정적으로 보도했다’고 지적했다.
보도자료
게임 주인공의 폭력성이 바로 옮진 않죠. 하지만 사장님의 무개념은 전 직원에게 퍼지는 걸까요?

개그맨 양원경, 탤런트 박현정 부부, 지난 3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은 지난해 SBS 에 출연해 부부생활의 어려움과 서로에 대한 불만 등을 솔직하게 밝히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여 왔지만 지난해 12월 협의이혼서류를 제출해 지난달까지 이혼숙려기간을 가졌고, 결국 이혼에 이른 것으로 확인됐다.
스포츠투데이
모든 선택은 존중받아야죠. 서로의 길에서 행복 찾으시길.

아역배우 김새론, 닮고 싶은 배우로 고현정을 꼽아. 최근 MBC 에서 봉우리(황정음)의 아역으로 출연했던 김새론은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 방송을 챙겨보며 드라마를 응원할 것’이라고 드라마 하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닮고 싶은 배우는 고현정 선배님’이라며 ‘앞으로 깊이 있고 마음에 오래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하지만 새론 양은 모든 선배 여배우들이 부러워하는, 원빈이 목숨을 건 여자인걸요.

배우 윤은혜, SBS 새 월화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 미혼인 여주인공이 결혼을 강요받는 게 귀찮아 기혼녀인 척 벌이는 사기극을 그린 이 드라마에서 윤은혜는 주인공 공아정 역을 맡았다. 현재 공아정의 남편으로 오해받는 재벌 현기준 역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현재 강지환이 유력하게 이야기되고 있다.
보도자료
전에는 취직하려고 남자인척 하다가 멋진 남자친구 만나고, 이번에도 유부녀인척 하다가 멋진 남자친구 만나고… 될 사람은 되고, 안 될 사람은 안 되는 걸까요?

배우 현빈, 해병대 신병 훈련소에서 수준급 사격 실력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해병대 출신 민주당 신학용 의원이 해병대사령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현빈은 훈련소 4주차 훈련, 야간 개인화기사격 프로그램 중 주간에 20발 중 19발, 야간이 10발 중 10발을 모두 맞혀 만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 ㅇㅇ.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