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은미, 지난 1월에 재미교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가수 이은미, 지난 1월에 재미교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가수 이은미, 지난 1월에 재미교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이은미의 소속사는 ‘지난 1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의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무역업을 하는 재미교포와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결혼 상대는 이은미의 데뷔 시절부터 20여 년간 알고 지낸 지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미는 ‘결혼 소식을 바로 알려드리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 일반인이다 보니 언론에 바로 알리기보단 지켜주고 싶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드려요. 언론으로부터 지켜주고 싶었던 거라면, 멘토스쿨 끝난 이후에 언론에 밝힌 게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배우 김지호, 14년 만에 노 개런티로 영화 출연. 김지호는 동물 보호를 주제로 한 옴니버스 영화 중 동명의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는 임순례, 송일곤, 오점균, 박흥식 감독이 만든 네 편의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으로 김지호가 출연하는 에피소드 ‘미안해, 고마워’는 로봇공학 박사가 늙은 개와 함께 보내는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박사의 딸 역할을 맡은 김지호는 영화의 취지에 공감해 노 개런티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4년이 지나도 여전한 외모는 역시 ‘싱싱 나라’ 출신이라.

아나운서 전현무, 자신에 대한 기사나 댓글을 매일 검색한다고 밝혀. 전현무는 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한 기사나 댓글을 자주 검색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매일, 거의 매 시간 단위로 체크한다. 기사, 댓글, SNS까지 다 본다. 심지어 나한테 하는 얘기가 아니라 ‘누가 저한테 전현무 닮았다는데 어떡하죠?’ 같은 잡담까지 읽어본다”고 답했다.
10 아시아
저 역시 ‘이 상황은 위기자 기회’, ‘차압 위기자들’ 같은 문구를 읽어본 경험이…

티아라의 큐리, KBS 에 여진공주 역으로 합류. 큐리가 맡은 여진공주는 말괄량이 캐릭터로 나이 차이가 많은 사기(전광진)와 결혼해, 여러 곡절 끝에 그의 충실한 아내가 되는 인물이다. 한편, 큐리의 합류 하루 전, 같은 티아라의 멤버인 은정 역시 대장군 진고도의 딸 진아이 역으로 에 합류했다.
보도자료
그 시절 백제군이 삼국 최강이었던 건, 왕 때문이 아니라 티아라 위문 때문이었군요.

록그룹 백두산, 새 앨범 (Rush to the world)로 컴백. 지난 2009년 4월 재결성했던 백두산은 2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했다.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은 ‘자연재해와 경제적인 위기로 실의에 빠져있는 세계의 젊은이들에게 희망, 용기, 의지,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고, 대한민국 록음악의 세계시장 진출이라는 혁명적 과제를 풀기 위해’ 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유현상에 따르면 멤버들은 완벽한 해외 진출을 위해 ‘잠도 안 자고 18시간의 지옥훈련을 견뎌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해외 시장에서 백두산의 위엄.
팬 “Hello!” 백두산 “반말 마, 반말 마, 반말 마.”
팬 “I Love You!” 백두산 “반말 마, 반말 마, 반말 마.”

배우 전지현, 자신도 모른 채 계좌가 도용되어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서울중앙지검에 따르면 IHQ 정훈탁 대표는 2009년 코스닥 상장사 스톰이앤에프의 주식을 전지현 명의의 계좌로 미리 사들인 뒤, 그해 7~8월 이 회사를 인수, 합병하겠다고 공시해 2억 원의 시세차익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지현은 지난 1월 금융위원회의 조사를 받았으며, 전지현은 당시 자신 이름으로 된 계좌가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은 6일, 금융조세조사1부에 배당되었다.
보도자료
경제면에 나올 뉴스를 연예면으로 가져오는 것도 톱 여배우의 힘이겠죠. 하지만 이젠 어서 빨리 작품에서 그 힘을 보고 싶네요.

배우 이나영,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5년 만에 결별. 이나영의 공식홈페이지 2nayoung.com은 공지를 통해 ‘이 곳은 2007년 1월 오픈되어 2011년 4월 현재까지 이나영 씨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며, 팬들과 이나영 씨가 소통하던 소중한 공간이었습니다. 그러나 키이스트와 이나영 씨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2nayoung.com의 운영권도 12일부터 종료됩니다’라고 전했다. 아직 이나영의 새 소속사는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대형 FA의 등장. 프로야구는 개막했지만 연예계의 이적 시장은 더 뜨거워지고 있군요.

가수 신해철, 방송 녹화 중 샤워 신 촬영에 분노.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에 따르면 신해철은 최근 를 녹화하던 도중 외출 준비를 위해 샤워를 하러 들어갔고, 제작진이 욕실까지 촬영하려 하자 촬영 중단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해철은 제작진에게 ‘사생활을 무리하게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냐’며 분노를 드러냈다. 현재 제작진과 신해철은 이에 대해 좀 더 논의를 하고 갈등을 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본인은 싫어하고 시청자도 딱히 궁금하지 않은 걸 왜 찍으려 했던 걸까요.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