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단 호크, 미드로 돌아오다
에단 호크, 미드로 돌아오다
조기 종영이 이미 되었거나, 종영 위기에 놓인 시리즈의 배우들이 다음 시즌 파일럿 에피소드로 집단 이주하고 있다. 아직 종영 발표는 나오지 않았으나,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ABC 시리즈 의 두 주인공이 CBS의 파일럿 에피소드에 참여한 것. 마이클 치클리스는 라는 코미디 시리즈에, 줄리 벤즈는 극작가 수잔나 그랜트의 드라마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의 종영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 ABC의 의학 드라마 에 출연 중인 자크 길포드도 폭스의 드라마 에 출연할 계획이며, 이미 종영된 NBC의 에 주인공 보리스 코조는 ABC의 에 나올 예정이다.

컬트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시청률 저조로 종영돼 시청자는 물론 평론가들로부터 원성을 들었던 FX 탐정 시리즈 의 다널 로그는 의 테리 오퀸과 함께 ABC의 에 출연한다. 내년 여름에 종영될 예정인 HBO의 시트콤 에 출연 중인 케빈 딜런 역시 미리 다른 시리즈를 찾고 있다고. 딜런은 CBS의 코미디 파일럿 에 참여한다.

도널드 서덜랜드, 톰 시즈모어 등 연기파 배우들 대거 입성
에단 호크, 미드로 돌아오다
에단 호크, 미드로 돌아오다
이 밖에도 ABC 파일럿에서는 의 제니퍼 모리슨이 연기파 배우 로버트 칼라일 라파엘 스바지 등과 함께 에 출연하며, 마샤 게이 하든과 브룩 드 오세이가 , 의 제레미 시스토가 , 의 크리스 이건이 , 로 인기를 얻은 크리스틴 체노웨스가 에, 로버트 와그너가 의 찰리로 나올 예정이다. CBS 파일럿 시즌에서는 으로 알려진 스콧 폴리와 의 카일 맥라클란이 에 출연하며, HBO의 드라마 로 알려진 테리 키니가 라는 경찰 드라마에서 ‘요다’로 출연한다. 의 제임스 카비젤과 의 마이클 에머슨은 범죄 드라마 에 나온다.

한편 에 출연했던 토마스 데커는 CW의 에 참여했고, 영화 쪽에서만 주로 활동했던 에단 호크가 연기파 배우 톰 시즈모어와 폭스의 드라마 (Exit Strategy)에 나온다. 얼마 전 에서 ‘아듀’를 고했던 페짓 브루스터는 도널드 서덜랜드와 함께 NBC의 (My Life as an Experiment)에 출연하며, 의 애드리언 팰릭키는 NBC의 에, 에이단 퀸과 피터 게러티는 역시 NBC의 등에 각각 출연할 계획이다.

글. 뉴욕=양지현 (뉴욕 통신원)
편집. 이지혜 sev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