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의 멤버 은정, 30일 첫녹화를 시작으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
에 합류" />티아라의 멤버 은정, 30일 첫녹화를 시작으로 MBC 에 합류. 제작진은 함께 발탁된 남자 출연자에 대해 아이돌 가수가 아닌 배우라고 밝혔으며 은정은 “가상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는 꿈을 꾸는 설렘으로 녹화에 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그는 누구인가? 실제 커플이 될 수 있는가? 로맨틱 스릴러 예능의 탄생!

4월 결혼설이 보도된 박시연, 소속사를 통해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입장 해명. 데이트 장면을 찍은 사진이 보도된 박시연은 4살 연상의 증권업계 종사자와 교제중인 사실을 공식 인정했으나 결혼에 대한 보도는 부인했다.
보도자료
남자는 몇 주 전 정우성, 고수, 알렉스 콤보를 떠올려요. 이제 남자와 여자는 동병상련이예요.

6월 방송 예정인 SBS , 김병만, 아이유, 유노윤호, 이아현 등 출연자 명단 공개. 는 유명 연예인들이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하고 전문 심사위원들이 우승자를 선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김연아는 멘토 및 심사위원 자격으로 방송에 참여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달인이 우승할 것 같은 예감. 그것이 피겨의 진리.

김태원과 박칼린, 31일 방송되는 MBC 에 출연. 이날 방송은 최근 방송계에 불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에 관한 내용을 다루며 신해철과 문화평론가 탁현민이 함께 출연한다.
보도자료
오디션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해 알고 싶으면 에 오디션을 도입해 보세요. 제작진과 진행자부터.

29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사망설이 확산되었던 성룡,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루머 해명.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성룡은 심근경색으로 사망했다는 소문에 휩싸였으나 “다음 영화를 준비하고 있어 바쁘다”는 말로 자신의 안부를 전했으며 현재 일본지진피해자돕기 자선공연을 준비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0 아시아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을 쥐가 들으며, 헛말은 손가락이 전합니다.

조민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BC 의 종영과 관련해 “반성도 없고 위선만 있는 악령들로부터 탈출”이라는 소감 전해. 조민기는 또한 녹화 당일 대본이 나왔으며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불만이 있었다는 내용을 더하며 “자기가 쓴 대본 내용을 기억 못 하는 자의 ‘작가정신’에 화를 내다가 중반 이후부터는 포기했어요”라고 불편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정하연 작가는 대본이 늦었다는 등 자신을 겨냥한 비난에 동의 할 수 없다며 불쾌한 심정을 밝히고 있다.
10 아시아
곪은 상처는 터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터진 상처를 손가락으로 헤집으면 덧나기만 할 뿐이죠.

JYJ 김재중, 트위터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 쇼티 어워즈에서 셀러브리티부문 1위 수상. 29일 뉴욕에서 열린 이 시상식은 트위터 투표를 반영하며 셀레브리티 부문의 3위는 김희철, 6위는 박재범으로 발표되었다. 또한 JYJ의 박유천은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2위, 김준수는 음악 부문 4위로 지명되기도 했다.
10 아시아
손가락으로 140자를 써봐. 그걸 뺀 것만큼 너를 사랑해.

30일 열린 MBC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황정음, SBS 촬영 당시 불거진 연기력 논란에 대해 “나도 열심히 했는데 솔직히 짜증났다”고 발언. 황정음은 이어 3편의 작품에 연속 함께 출연중인 정보석을 보면서 “저게 바로 연기자구나”, “내가 그런 말을 들어도 싸구나”하고 깨달았음을 덧붙였다.
10 아시아
배우의 마음이 들려요. 보석처럼 잘 세공되시길 바랍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