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입대한 현빈의 소속사, 현빈과 송혜교의 결별사실 공식 발표
7일 입대한 현빈의 소속사, 현빈과 송혜교의 결별사실 공식 발표
7일 입대한 현빈의 소속사, 현빈과 송혜교의 결별사실 공식 발표.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올해 초 결별 했으며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졌을 뿐 아니라 “주위의 지나친 관심도 부담”이었음을 밝혔다.
보도자료
멋있는 반품남 많고 많지만- 내가 바로 현빈이다- 진짜 사나이!!!

애프터스쿨의 리지, 10일부터 MBC 에 고정 출연 결정. 리지는 두준의 군복무시절 펜팔친구였던 부산 여학생 순덕 역을 다시 맡아 사투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10 아시아
외로운 군인 김태평 씨, 펜팔 친구 필요하면 연락 주세요. 부산 사투리 가능합니다.

7일 방송된 MBC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시청률 16.9%로 동 시간 1위 기록. 같은 시간 방송된 SBS 는 12.4%를 기록 했으며 KBS2 은 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0 아시아
정들면 이별하는 것은 아역의 숙명.

필 콜린스, 건강상의 문제로 은퇴 선언. 콜린스는 청력이 손상되었으며 등과 손에 통증을 느끼는 등 건강이 악화되어 음악 만드는 것을 그만두기에 좋은 때임을 판단했다며 “누구도 나를 그리워 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고 심경을 밝혔다.
FHM
이별해도 그리운 것은 거물의 운명.

MBC , 201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 수상한 김현철 PD는 “불 탄 밀림, 두려움 하나 없던 원주민들의 눈빛, 달던 공기, 스스로에게 다짐했던 작은 각오 등이 희미해져 가던 차에 그것들을 잊지 말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인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불 탄 터전에 살고 있는 주민들의 눈빛과 공기에 관한 다큐라면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 땅의 눈물을 보며 우리도 각오를 다져야겠어요.

MBC 시사교양국 비상대책위원회, 시사교양국 윤길용 국장에 의해 이명박 대통령의 국가조찬기도회를 다룬 내용의 방송이 불방 결정 된 사실 폭로. 당초 < PD수첩 >은 8일 ‘생생이슈’ 꼭지를 통해 이명박 대통령의 무릎기도 사건을 10분 가량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의도된 행위가 아니라 일과성 해프닝인데 아이템으로 다루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는 윤 국장의 판단으로 방송이 무산 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아……. MBC의 눈물…….

7일 오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MC몽의 5차 공판에 참석한 치과의사 정 씨, MC몽의 고의발치 대가로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던 8천만 원에 대해 입장 번복. 정씨는 8천만 원이 MC몽과 지인의 쇼핑몰에 투자했던 돈을 돌려받은 것이며 앞서 공개되었던 편지는 경찰의 강압수사로 인해 빚어진 오해를 토대로 작성된 것이라고 발언했다.
10 아시아
요즘 검찰수사의 핵심증거는 자필편지!

8일 방송되는 KBS 에 출연한 아나운서 전현무,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춤을 췄던 일과 관련해 “아나운서 선배들이 ‘춤을 배우든 안 배우든 방송에서 춤은 절대 안 된다’며 춤 금지령을 내렸다”고 발언. 이에 더해 전현무는 “나 외에도 춤으로 끼를 발산하려 했던 다른 동료 아나운서들에게 미안할 뿐이다”라고 동료들에게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요즘 아나운서의 필수조건은 자뻑기질!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