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제 6의 멤버를 맞이한 것으로 알려져.
‘1박 2일’, 제 6의 멤버를 맞이한 것으로 알려져." />KBS ‘1박 2일’, 제 6의 멤버를 맞이한 것으로 알려져. ‘1박 2일’ 제작진에 따르면 제6의 멤버는 오는 25, 26일 진행되는 촬영부터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박 2일’ 하차설이 나왔던 이승기는 입대 전까지 촬영을 함께 하는 것으로 공식 발표했다.
보도자료
‘진정성 있는 얼굴’이 어떤 얼굴인지 곧 확인하겠군요.

그룹 빅뱅, 오는 27일 SBS (가제)를 통해 공중파 컴백. 1시간으로 편성된 이번 컴백쇼를 위해 제작진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빅뱅 신곡 연출 및 비밀 유지에 애를 쓰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빅뱅은 새 앨범 마지막 작업 및 25일부터 열리는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빅뱅, 그리고 새로운 우주가 탄생하다.

배우 이태곤, KBS 사극 에 주연으로 발탁. 그는 후속으로 방영하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인 광개토대왕 역을 맡는다. 한편, 여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장신영이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광개토대왕 어머니 역할은 어떨까요. 광개토대왕모.

그룹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인먼트의 독립레이블 에이큐브, 3월 데뷔 예정인 새 여성그룹 팀 이름과 그 이유를 인터넷 댓글로 공모. 포털 네이트닷컴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공모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현재까지 댓글에는 안상수(이게 걸그룹입니다 이게), 가가가(가수별 검색하면 첫 번째로 나오라는 의미)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고 있다.
네이트닷컴
훗, 댓글 종결자들은 여기에.

록그룹 라디오헤드, 2007년 < In Rainbows > 발매 이후 4년 만에 8번째 정규 앨범 발매 준비 중. 라디오헤드는 오는 19일(영국시간)부터 온라인을 통해 8번째 앨범 < The King of Limbs >의 앨범 수록곡들을 공개한다. 향후 일정한 기간 동안 그들은 새 앨범을 인터넷 사이트상에서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보도자료
세상은 한 결 더 아름다워지고, 한층 더 우울해지겠네요.

브라질 축구선수 호나우두, 은퇴 선언. 그는 15일 새벽(한국시간), ‘축구 선수로서의 은퇴는 마치 내 생애 첫 번째 죽음을 맞이하는 것 같다’는 소감을 남기며 은퇴를 선언했다. 그의 은퇴 결정에 대해 한 때 레알 마드리드에서 함께 활동했던 데이비드 베컴은 ‘정열적이고 축구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 중 한 명이었다. 함께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저희 세대의 영광은 호나우두와 지단의 전성기를 월드컵으로 볼 수 있었다는 겁니다.

MBC, 시청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널로 뽑혀. 여론조사 기관인 나이스 R&C의 조사에 따르면 34.9퍼센트의 응답자가 지상파 TV채널 가운데 MBC를 가장 선호한다고 답해 25.9퍼센트를 기록한 KBS1을 누르고 MBC가 1위를 차지했다. MBC는 뉴스 공정성과 신뢰도 측면에서도 5점 만점에 각각 3.89점과 3.76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8, 9일 양일간 13세 이상 70세 미만의 수도권 주민을 대상으로 전화조사를 통해 실시되었다.
보도자료
이런 조사는 13일 이후에 했어야죠.

방송인 김구라, 강호동과 유재석 중 유재석이 자신과 좀 더 잘 맞는다고 밝혀. 15일 방송하는 KBS 에 출연한 김구라는 ‘유재석, 강호동 중 한 명과 2 MC를 선다면 누구?’라는 질문에 유재석을 택했다. 그는 ‘나는 유재석과 잘 맞는 것 같다. 유재석 주변도 슬쩍 바꿔 줄 때가 됐다’며 ‘강호동은 부담스럽다. 성격도 세고, 나 역시 세니까 맞지 않을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질문을 바꿔보죠. 지금 가장 함께 2 MC를 해보고 싶은 사람은?
너흰 아니야.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