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저씨>의 김새론,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캐스팅
의 김새론,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캐스팅" />영화 의 김새론, 4월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에 황정음이 맡은 ‘봉우리’의 아역으로 캐스팅. ‘봉우리’는 청각장애인 엄마를 사고로 잃고 지적장애인인 아버지와 함께 살아가는 야무지고 똑 부러진 성격의 소녀다.
10 아시아
봉우리 어린이는 피아노 학원에서 만난 갸름한 얼굴의 ‘아저씨’와 우정을 쌓아가지만 성인이 된 봉우리 앞에 나타난 아저씨는 다른 사람이 되어 있고…

영화 홍보 차 내한한 탕웨이, 인터뷰에서 “로 베니스 영화제에 방문했을 때 브래드 피트와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는 말에 “그들과 우연히 마주쳤다. 브래드 피트가 를 너무 잘 봤다고 해서 기분 좋게 악수를 했는데 마침 안젤리나 졸리가 쌍둥이를 임신 중이었다. 아이를 좋아해 배를 만져 봐도 되냐고 했더니 흔쾌히 그러라고 했다. 배가 굉장히 말랑말랑하고 아이가 곧 나올 것처럼 엄청 컸는데 쌍둥이를 임신한 배를 만져본 적이 없어서 신기했다”고 말해.
10 아시아
서양 남신과 여신의 아이들이 뱃속에서 동양 여신의 성은을 입었군요.

김성수, KBS2 의 고정 MC 자리 물러나. 지난해 8월 DJ DOC의 정재용, 비스트의 이기광 등과 함께 고정 MC 발탁되어 활동해 왔으나 최근 영화 에 캐스팅되며 배우로서의 영역에 보다 전념하기 위해 하차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수는 이달 중 마지막 녹화를 가질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경규 씨가 말한 ‘봄 개편 위기설’이 결국…

KBS 전현무 아나운서, 설 연휴 특집 프로그램 4개를 진행한 데 대한 자신의 출연료 밝혀. 전현무 아나운서는 12일 방송되는 녹화에서 설 특집 프로그램을 무려 4개나 맡았다고 밝혀 다른 예능인들의 부러움을 샀으나 출연료에 대한 질문에 “7만 2천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혼자 몸으로 샤이니 다섯 명 춤을 모두 소화하는 고급 인력에게 7만 2천 원이 웬 말입니까.

tvN , ‘알몸 졸업식 뒤풀이, 경찰력 투입 적절한가’를 주제로 바람직한 졸업식 문화에 대해 토론. 경찰력 투입에 반대하는 전문가 패널로는 유창선 시사평론가와 탁현민 성공회대 교수가, 찬성 입장으로는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교총) 산하 한국교육신문 정종찬 편집국장, 학교 폭력피해자 가족협의회 조정실 회장이 각각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알몸 졸업식 뒤풀이의 시작은 학교가 감옥과 크게 다르지 않은 현실이었겠죠.

MBC , 12일 ‘제 1회 동계올림픽 – 국가대표들’ 특집 방송. 멤버들은 영하 20도의 날씨에 강원도 평창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특집에서 세계 각국 국가대표 선수들로 분장하고 얼음판에서 윗몸 일으키기, 침낭 봅슬레이, 인간 컬링 등에 도전했다.
10 아시아
겨울은… 강철로 된 무지갠가 보다.

현빈, 10일 인터뷰에서 영화 와 로 초청되어 참석할 예정인 베를린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의상이 준비되었냐는 질문에 “베를린은 레드카펫이 굉장히 짧다고 들었다. 그래서 최대한 천천히 걸으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말해.
10 아시아
해병대 복장이라면 레드카펫이 1m라도 영원히 기억될 수 있습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