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정환, 입국 및 경찰 연행.
방송인 신정환, 입국 및 경찰 연행.
방송인 신정환, 입국 및 경찰 연행. 지난 해 8월 필리핀 세부에서 억대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해외에서 체류하던 신정환은 19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그는 대기하고 있던 경찰에 의해 서울지방경찰청으로 연행됐다. 그는 실제로 거액의 도박을 했는지에 대한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지난 18일 “성심성의껏 조사에 임하고 어떤 결정이 내려지더라도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에효, 그래도 미우나 고우나 우선 눈에 보여야 안심이 되죠.

그룹 카라의 멤버 4인, 소속사에 전속계약 해지 통보. 카라의 멤버인 한승연과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은 19일 법무법인 랜드마크를 통해 소속사인 DSP미디어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DSP는 바로 매니지먼트 업무를 중단하라고 요구했다. 이들 멤버는 ‘소속사가 지위를 악용해 멤버들이 원하지 않는 연예활동에 대한 무조건적인 강요와 인격모독, 멤버들에게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지 않은 채 맺는 각종 무단 계약 등’으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카라의 리더인 박규리는 이번 통보에 대해서 아는 바가 없던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맙소사, 5인조 동방신기 팬들은 이런 허탈함을 견뎌냈던 건가요. 존경합니다.

JYJ의 박유천, 연기자 데뷔를 앞둔 동생에게 자신이 걸림돌이 될 거 같아 걱정이라고 밝혀. 박유천은 나머지 JYJ 멤버들과 19일에 방송된 SBS 에 출연해 “동생도 연기자를 준비하고 있는데 내가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된다. 그래서 오히려 도움을 안 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동생의 사진을 공개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것도 후회한다고 밝혔다.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은 오는 2월 12일에 방송되는 MBC 으로 연기 데뷔를 한다.
보도자료
걸림돌이 크면 클수록 더 높이 뛰어오를 수도 있는 법이지요.

MBC 사진전, 서울 전시 시작. 사진전은 지난 16일 일산과 동탄에서의 전시 일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22일부터 서울 남산의 SBA서울애니메이션센터와 신사동 캐논플렉스에서 2월 20일까지 전시 일정을 소화한다. 지난 일산, 동탄 전시는 각 5만 1000여명, 4만 6000여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바 있다.
보도자료
의 무차별적 전시 포퓰리즘에 서울시는 잠시나마 행복해지는군요.

배우 최민수, 자신의 자작곡 공개. 최민수는 오는 22일 방송하는 MBC 음악프로그램 에 출연해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자작곡인 ‘녹슨 바이크 안장’, ‘나름 일기’, ‘꿈의 도시’, ‘침묵하는 그리움’, ‘스모키 마운틴’ 등을 들려준다. 특히 그는 가수 한대수와 함께 듀엣으로 한대수의 곡 ‘행복의 나라로’ 등을 함께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녹슨 바이크를 타고 꿈의 도시와 스모키 마운틴을 지나 이제 행복의 나라에 입성하시길 바랍니다.

슈퍼주니어의 신동, MBC 에 카메오 출연. 신동은 19, 20일에 방영하는 에서 까칠한 바람둥이 재벌 2세 역할로 등장한다. 그는 여기서 김원장(김갑수)의 주선으로 금지(가인)과 맞선을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은 이번 촬영에 대해 “시트콤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팀에 너무 감사하며, 촬영하면서 고정 욕심이 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지난주에 꼬마신랑과 헤어진 건 재벌 2세 때문에?

방송인 노홍철, 방송이 가장 재밌는 일이라고 말해. 노홍철은 와의 인터뷰에서 “여러 경험을 해봤는데 방송이 제일 재밌다. 을 좋아하는 이유가, 다 가르쳐준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매주 촬영을 하러 가면 정말 재밌는 사람들을 세팅해주고 심지어 돈도 준다”고 말했다. 또한 대화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내가 체험하지 못한 인생에 대해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들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그래서 마감만 없으면 기자가 정말 좋은 직업인 거죠.

배우 현빈,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2편으로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초청 받아. 제 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 따르면 현빈이 중국 배우 탕웨이와 함께 출연한 영화 는 포럼 부문에, 임수정과 함께 출연한 는 경쟁 부문에 초청받았다. 영화제는 2월 10일에 열리며, 3월 입대를 앞둔 현빈이 영화제를 참석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보도자료
쳇, 분명 어딘가 나보다 못한 게 있을 거야. 체력이라든지.

배우 현빈, 해병대 입대 면접 통과. 인천 경기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현빈이 지난해 12월 24일 응시한 해병대 입대 모병 면접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했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현빈은 체력시험에서 30점 만점에 총 29점을 획득했으며 “200여명 지원자 가운데 다섯 손가락 안에 들만큼 체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입대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오는 3월 7일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아…

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