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의 미남 福 VS 임수정의 미남 福
하지원의 미남 福 VS 임수정의 미남 福
하지원
“아프냐? 나도 아프다.” 이서진이 말했다.(MBC ) 소지섭과 함께 있다가 조인성 손에 죽었다.(SBS ) 하나님께 몸 바치려던 권상우를 파계시켰다.() ‘슬픈 눈’ 강동원과 칼을 맞댔다.() 시키지도 않았는데 눈도 맞았다. 장근석의 첫사랑이었다.(KBS ) “아름다운 내 다리는 좀 하지 원~”이라는 노래까지 나왔다. 김명민의 마지막을 함께 했다.() 현빈과 거품키스하고 결혼 5년째, 애 셋 낳고 잘 살고 있다.(SBS ) 전생에 다모가 아니라 나라를 구했다. 그러지 않았다면 이럴 수는 없는 거다.
임수정
문근영의 언니였다.() 김래원의 어린 신부가 될 뻔 했다.() 소지섭을 따라 죽었다.(KBS ) 세상에서 제일 잘 생긴 소방관 정우성의 애인이었다.() 마음을 다해 사랑했다며 굳이 다시 만났다. 정신병원에 입원해서는 비를 만났다.() “제가 뭐, 아주 뛰어나게 예쁜 얼굴이 아니잖아요” 라는 망언을 뒤로 하고 도사 강동원을 유혹했다.() 첫사랑 찾다가 공유까지 얻었다.() 그리고 현빈과 결혼 5년째, 복에 겨운지 다른 남자가 생겨 집을 나가겠다고 한다.() 전생에 나라도 아니고 지구를 구했다. 그러지 않았다면…정말 이래서는 안 되는 거다. The winner takes it all, 승자독식구조의 불공정 사회, 더 이상 좌시할 수는 없다.

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 및 사진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