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 건강상의 이유로 앨범 활동 중단
가수 아이유, 건강상의 이유로 앨범 활동 중단
가수 아이유, 건강상의 이유로 앨범 활동 중단. 아이유는 지난 16일 SBS 무대를 마지막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 Real >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새 앨범 활동과 드라마 촬영, 예능 출연 스케줄이 겹치면서 건강에 무리가 생겨 이런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 지금은 좀 아쉽지만 조만간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보도자료
아이유의 건강을 위해 오빠, 삼촌들이 원기옥을 모으면 베지터도 이길 수 있다지요.

SBS , 자체최고시청률로 종영. 지난 16일 마지막 회를 방영한 은 전국시청률 35.2퍼센트(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하며 15일에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 33퍼센트를 갱신했다. 이날 방송은 주원(현빈)과 라임(하지원)이 혼인신고를 하고 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으로 결말을 맺었다.
보도자료
문분홍 여사의 마지막 배려 – 백화점 사장 자리도 놓고 나가거라!
부양가족 3인 이상에 재산액 부족으로 김주원 군 면제.

배우 송지효, KBS 새 월화드라마 에 캐스팅. 서울 강남경찰서 강력반 형사들의 모습을 담은 이 드라마에서 송지효는 밝은 성격의 인턴 기자 조민주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그는 드라마 안에서 과거의 사건을 계기로 강력계 형사 박세혁(송일국)과 함께 사건 현장에 뛰어든다. 송지효의 드라마 출연은 2007년 종영한 MBC 이후 4년만이다.
보도자료
범인 따위 발목에 방울 달고 뛰어도 잡을 수 있다고!

신문선 명지대 대학원 교수, 축구 해설위원으로 복귀. 케이블 채널 MBC스포츠플러스는 신문선 교수를 축구 해설위원으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신문선 교수는 ‘축구의 대중화 및 세계화, 나아가 스포츠 산업 전반의 활성화에 일조하고 싶은 마음에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오는 18일 밤 10시에 중계되는 AFC아시안컵 대회 한국 대 인도 경기부터 해설을 시작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분 목소리를 들으면 홍명보, 황선홍이 함께 뛰는 기분이겠어요.

배우 김성민, 징역 4년 구형. 김성민은 17일 오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공판에서 검찰 측으로부터 징역 4년을 구형받았다. 이날 공판에서 김성민은 ‘가족, 친구, 지인들의 질책과 격려를 받았다. 용기를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 사람들의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고 할 수 있게 열심히 살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나처럼 실수로 인해 인생을 포기하려는 사람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검찰은 ‘김성민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직업을 가진 유명인이다. 그 때문에 죄질이 가볍지 않다’고 전제하면서도 ‘본인이 투약을 하기 위해 밀수입했고 그 죄를 반성’하는 면을 고려해 징역 4년을 구형한다고 밝혔다. 재판부 선고공판은 오는 24일 열린다.
보도자료
정대만이 말합니다.
“나는 왜 그런 헛된 시간을 보냈는가.” – 능남전에서.
“그래, 난 정대만. 포기를 모르는 남자지.” – 산왕전에서.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MBC 라디오 생방송에 지각. 손석희 교수는 17일 오전 6시 15분에 시작하는 에 5분 늦게 도착했다. 때문에 방송 오프닝은 이주연 아나운서가 대신하게 됐다. 손석희 교수는 ‘혹한 때문에 차가 말썽을 부려 부득이하게 늦게 도착했다. 청취자 여러분께 사과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사과를 말로만 하는 것은 군자의 도가 아닙니다. 트위터에 ‘나란 남자 못난 남자’ 셀카 인증을 하신다면 그 진심 받아들이지요.

배우 이병헌, 영화 출연 확정. 지난 2009년 할리우드 영화 에 스톰 쉐도우 역할로 출연했던 이병헌은 오는 6월부터 제작되는 속편에서도 역시 같은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는 촬영 준비를 위해 곧 미국을 방문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한국 대표 건강음식은 서산 육쪽마늘이요, 대표 건강 비주얼은 이병헌 육쪽복근이라.

영화 , 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4관왕 차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는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음악상 등 4개 부분에서 수상했다. 한편 의 콜린 퍼스와 의 나탈리 포트먼은 각각 영화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보도자료
젠장, 기아는 한 명도 배출하지 못했… 응?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