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입대 앞 둔 현빈, 해병대 전투병 일반 계열 지원
3월 입대 앞 둔 현빈, 해병대 전투병 일반 계열 지원
3월 입대 앞 둔 현빈, 해병대 전투병 일반 계열 지원한 것으로 밝혀져. 현빈은 이미 지난해 12월 수원 병무청에서 해병대 입대와 관련한 면접을 마쳤으며, 연평도 포격의 영향으로 당시 해병대 지원 경쟁률은 4 : 1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 아시아
간밤에 원빈이 모델인 광고들을 보고나서 을 봤는데 조빈이 최후의 1인이 되어서 상금을 기부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아들 낳으면 이름은 꼭 ‘빈’으로 지으려구요.

빌보드닷컴, ‘2010년 팝계의 최고 순간 TOP25’의 1위로 부활한 에미넴을 선정. 지난해 6월 발매된 에미넴의 앨범 < Recovery >는 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팝 앨범으로 집계되었다.
빌보드닷컴
김갑수 씨가 질문합니다. 에미넴 씨는 몇 살 때부터 그렇게 대단했나?

MBC, 설 특집으로 실내에서 진행되는 ‘아이돌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 편성 결정. 방송사는 150여명의 아이돌 멤버들을 섭외 중에 있으며 방송은 2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편성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아이디어 없으면 어린 아이돌 불러다가 고생시키는 게 최선입니까? 부상 없이 안전하게 진행되는 거 확실해요?

한혜진,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2 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의 이선희 작가가 집필하고 의 김종창 감독이 연출하는 는 보육원에서 자랐지만 스타가 되어 어머니를 찾기를 꿈꾸는 단역배우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보도자료
OST는 꼭 나얼 씨가 불러주세요. 이게 나란 사람의 상식입니다.

김진표의 신곡 ‘이별 뒤에 해야 할 몇 가지’, 공중파 방송 불가 판정. 김진표는 트위터를 통해 이 곡의 가사 중 “메탈 크게 듣기. 개콘을 보며 뒤집어지게 웃기. 술을 들이붓기. 두 끼 굶기 배고프면 밥밥밥 대신 쿠키”라는 가사에 ‘개콘(개그 콘서트)’이라는 특정 프로그램명이 표기되었기 때문에 심의에 통과하지 못했음을 밝혔다.
10 아시아
소식은 유감입니다만, 이별은 고사하고 만남도 못해본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관심과 온정을 담은 노래도 좀 만들어 주세요.

여성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으로 불구속 기소된 강용석 국회의원의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한 한국아나운서연합회 회장 성세정, “이제라도 (강용석 의원) 자신에게 남을 명예를 지키는 것은 사퇴뿐”이라는 의견 밝혀. 이 자리에서 성세정 회장은 여성 아나운서 206명이 선동이 아닌 자의에 의해 고소를 결심했으며 이를 위임한다는 내용을 담은 동영상 CD를 법정 증거자료로 제출했다.
10 아시아
성희롱과 성추행의 핵심은 젠더가 아닌 권력에 있습니다. 그래서 억울한 것을 재판으로 밝히지 못하고 자신을 고소한 이들이 선동 당했다 주장하는 사람의 권력은 사건과 무관한 사람까지도 희롱당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5번 척추가 어딘지 아시는 분?

곽경택 감독의 영화 , 정려원, 권상우, 마동석 등 캐스팅. 강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은 혈우병에 걸려 상처에 예민한 여자와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보도자료
극단적으로 다른 남녀가 만나면 서로가 얼떨떨하고 신기하겠죠. 그리고 거기서 친구도, 사랑도 시작되는 겁니다.

11일 아이튠스로 공개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싱글 ‘Hold It Against Me’, 전 세계 15개국에서 1위 달성. 이 곡은 3월 발매 예정인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7번째 정규 앨범의 수록곡으로 국내에는 13일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번에도 일등했숑! 일등했숑!

11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전국 시청률 34.5%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이는 전날 방송대비 2.2% 상승한 수치.
보도자료
제임스가 안나 레이커를 만났는데, 집 앞에서 새와한테는 아무 일도 없는 척 하는 거 있죠.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하신다면….. 당신은 아줌마!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가 주목한 2010년 한국영화’ 개최.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시네마테크KOFA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지난해 개봉한 한국영화 가운데 , , , , 등 엄선된 11편을 상영한다. 관람료는 무료.
보도자료
시네마테크KOFA는 상암동 DMC 단지 내에 위치합니다. Go to DMC! Go to DMC!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