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출연해...
에 출연해..." />고현정, 3일 방송된 MBC FM4U 에 출연해 SBS 수상소감 논란에 대한 생각 밝혀. 고현정은 “주변인들로부터 ‘빨리 잘못했다고 해라’라는 말을 듣고 무슨 일인가 (인터넷에) 들어갔더니 일이 있었다. 얼른 트위터에 글을 올리고 카페에 들어가 사과했다”고 말한 데 이어 “솔직하게 말해 놓고 후회한 일이 없느냐”는 윤도현의 질문에 “후회한 적 없다. 솔직보다는 정직하려고 노력한다”
10 아시아
사실 요즘 사회적 논란의 90%는 정직하지도 않은데 솔직하기만 한 분들이 일으키고 있죠.

KBS 김인규 사장, 자신이 참여정부 시절 KBS 사장 선임에 관한 로비를 했다는 최민희 전 방송위원회 부위원장의 주장에 대해 반박. 김 사장은 2006년 10월 30일 팔레스호텔에서 방송통신융합 국제 세미나에 방송학회 부회장 자격으로 참석해 최 부위원장과 인사를 나누었을 뿐 로비를 위해 찾아갔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렇다고 이 분이 그랬다는 건 아닙니다. 네버, 절대로, 결코.

1월 3일 첫 방송된 KBS , 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7% 기록. 같은 시간대 SBS 은 16.3%, MBC 은 14.2%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여신 VS 여왕 VS 여고생(여중생?)

정재영과 전도연, 1월 크랭크인하는 영화 (감독 허종호)에 캐스팅. 정재영은 인정사정 없이 빚진 돈을 받아내는 냉혹한 채권추심원 태건호 역을, 전도연은 출소 후 마지막 한탕을 꿈꾸며 태건호를 이용하는 사기전과범 차하연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피도 눈물도 없이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

SBS , 백지영과 포맨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한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 개최. 1월 15일 열리는 이 콘서트에는 현빈, 윤상현 등 주인공들이 직접 출연하며 윤상현이 극 중 캐릭터인 오스카로 분해 히트곡 ‘바라본다’와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을 부르는 장면은 16일 마지막 회에 삽입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천재 뮤지션 썬도 한 곡만 불러주세요. 제 신청곡은요, ‘누난 너무 예뻐’ 아니면 ‘내 여자라니까’.

슈퍼주니어의 규현, 려욱, 예성으로 구성된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 오는 2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이들은 지난해 일본과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를 마친 바 있다.
10 아시아
막간을 이용해 규현의 냉철한 입시 상담, 연기파 려욱의 모노 드라마, 예성의 인중 프리젠테이션 부탁드립니다.

빅뱅, 다섯 멤버들의 목소리로 서비스되는 보이스 캘린더 어플리케이션 출시. 캘린더와 스케줄러 기능을 기본으로 한 이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모닝콜, 새 학기, 명절,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멤버들의 목소리로 알림 지정할 수 있다.
보도자료
유료 어플을 사지 않는 주의입니다만 “집에 가지 마”라는 멘트가 들어 있다면…면……

지난 11월 초 뇌경색으로 사망한 인디 뮤지션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본명 이진원)의 추모공연 ‘나는 행운아’, 27일 저녁 홍대 앞 20여 곳의 라이브 클럽에서 진행. 갤럭시 익스프레스, 크라잉넛, 문샤이너스, 장기하와 얼굴들 등 자발적으로 신청한 98팀(추후 추가될 가능성 있음)이 참여하며 관객은 입장료 1만원을 내면 이 날 공연이 열리는 모든 클럽에 자유로이 드나들 수 있다. 수익금은 기본 경비를 제외하면 일체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추모사업’(가칭)에 쓰인다.
보도자료
현실은 시궁창인데 세상이 아름답다고 느낄 때가 가끔 있어서 포기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